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팔도, '남자라면' 모델로 미국 메이저리거 이정후 발탁

이솔 기자 sollee@businesspost.co.kr 2025-08-25 10:23:3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팔도가 ‘남자라면’의 마케팅을 확대한다.

팔도는 25일 남자라면 신규 모델로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이정후 선수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팔도, '남자라면' 모델로 미국 메이저리거 이정후 발탁
▲ 팔도가 ‘남자라면’ 새 모델로 미국 메이저리그 이정후 선수를 발탁했다. <팔도>

이정후 선수의 도전적이고 건강한 이미지가 남자라면의 ‘진하고 화끈한’ 콘셉트와 부합한다고 팔도는 말했다.

팔도는 남자라면 봉지면 2종과 용기면 3종 출시를 계획하고 있다.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도 병행해 소비자 접점을 넓힐 방침도 세웠다.

남자라면은 팔도가 2012년 선보인 매운 국물 라면이다. 팔도 라면 최초로 반죽에 마늘 양념을 적용했으며 수프에도 마늘과 고춧가루를 사용했다고 팔도는 말했다.

팔도에 따르면 남자라면 누적 판매량은 1억2천만 개를 넘어섰다.

김범수 팔도 마케팅 담당은 “최근 메이저리그에서 활약하고 있는 이정후 선수의 존재감이 ‘남자라면’의 정직하고 힘 있는 맛과 어울린다”며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브랜드 가치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이솔 기자

최신기사

동국제약 권기범 장남 권병훈, 본사 재무기획실과 뷰티 계열사서 경영수업 받는 까닭
동국제약 헬스케어 키워 매출 1조 바라보는 송준호, '장수 CEO' 오흥주 뒤 밟을까
동국제약 제약과 뷰티 경계 허물며 도약 발판 다졌다, 권기범 '온고지신' 경영철학
[씨저널] 한국GM 노랑봉투법안 들어 정부 지원 압박하나, 헥터 비자레알 "본사에서 한..
조동혁 한솔케미칼 보유지분 GS에 매각, 최대주주 국민연금으로
IBK투자 "흥국에프엔비 디저트 전문업체 인수 고려, 테일러팜스 상장 기대감"
소프트뱅크 쿠팡 주식 올해만 2조3천억어치 매각, 지분율 17%대로
한화투자 "엠앤씨솔루션 간접 및 직수출 늘어나는 구간, 수요 대응에 빨라"
하나증권 "피에이치에이 미국 공장 2030년까지 성장, 인도 공장도 곧 완공"
iM증권 "두산에너빌리티 대형 원전 수주 우호적 환경, 미국 진출 가속화"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