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엔씨소프트, 애니메이션 OTT '라프텔'과 콘텐츠 유통 제휴계약 체결

정희경 기자 huiky@businesspost.co.kr 2025-08-22 11:57:3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엔씨소프트, 애니메이션 OTT '라프텔'과 콘텐츠 유통 제휴계약 체결
▲ 임원기 엔씨소프트 CBMO(왼쪽), 박종원 라프텔 대표(오른쪽)이 유통 제휴계약을 체결한 뒤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엔씨소프트>
[비즈니스포스트] 엔씨소프트가 애니메이션 OTT 서비스 ‘라프텔’과 콘텐츠 유통 제휴계약을 체결했다.

엔씨소프트와 라프텔은 지난 8월12일 판교 R&D 센터에서 체결식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 체결식에는 임원기 엔씨소프트 최고사업관리책임자(CBMO) 전무와 박종원 라프텔 대표가 자리했다.

이번 제휴로 라프텔은 엔씨패밀리존 PC방에 3800여 종의 애니메이션 콘텐츠를 제공한다. 

엔씨소프트는 전국 가맹 PC방을 대상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운영한다. 정식 서비스는 9월18일 시작한다.

임원기 엔씨소프트 CBMO는 “게임과 애니메이션은 주 이용자층이 맞닿아 있는 문화 콘텐츠로 큰 시너지가 예상된다”며 “엔씨패밀리존이 게임과 애니메이션을 아우르는 문화 공간으로 진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희경 기자

최신기사

코스피 3160선 상승 마감, 외인·기관 매수세에 이틀 연속 올라
구윤철 새정부 경제성장전략 발표, AI 대전환·초혁신경제 '30대 선도프로젝트' 선정
엔비디아 중국 AI 반도체 수출 성과 불투명, "주가에 리스크 반영 덜 됐다"
일론 머스크, '퇴직금 5억 달러 미지급' 트위터 전직 직원과 집단소송 합의
비트코인 1억5812만 원대, 스트래티지 "비트코인 매수 전략 시장에 영향 없어"
[22일 오!정말] 국힘 황우여 "사랑의 도가니를 우리가 만들어나가자"
동국제강, 현대제철 자회사 '현대IFC' 인수 추진 철회
'예보한도 1억' 머니무브 부를까, 저축은행들 '만기 쏠림' 예방 차 금리조정 완료
'내수 제약사' 한계 직면 명인제약, 이행명 코스피 상장으로 글로벌 진출 본격화
채용·연봉 '블랙홀' 크래프톤, 실적 하락 시 고정비 리스크 '염두에 두지 않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