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삼립 웰니스 브랜드 피그인더가든, '소스닭 제로슈거' 6종 출시

장원수 기자 jang7445@businesspost.co.kr 2025-08-21 09:10:5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삼립 웰니스 브랜드 피그인더가든, '소스닭 제로슈거' 6종 출시
▲ 삼립의 웰니스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이 닭가슴살 신제품 ‘소스닭 제로슈거’ 6종을 선보였다. < SPC삼립>
[비즈니스포스트] 삼립의 웰니스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이 닭가슴살 신제품 ‘소스닭 제로슈거’ 6종을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

최근 닭가슴살이 단백질 보충식을 넘어 웰니스 푸드로 일상에 자리잡고 있는 가운데, 피그인더가든은 샐러드 중심의 상품 카테고리에서 건강을 지향하는 다양한 웰니스 제품군으로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이번 피그인더가든 신제품 ‘소스닭 제로슈거’는 웰니스 상품군 확장의 일환으로 선보인 제품이다.

‘피그인더가든 소스닭 제로슈거’는 제로슈거로 당 걱정 없이 건강하고 든든하게 섭취할 수 있다. 중량이 시중 대다수의 소스 닭가슴살 제품(100g)보다 약 40% 많은 140g으로 달걀 3개 분량의 단백질이 함유됐으며 100% 국내산 닭가슴살을 저온숙성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달콤한 ‘양념치킨 맛’, 알싸한 마늘로 완성한 단짠단짠의 ‘소이갈릭(마늘간장) 맛’, 진한 바베큐 풍미가 가득한 ‘딥 바베큐 맛’, 고소함과 매콤함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고추마요 맛’, 매콤한 고춧가루로 맛을 낸 ‘불케이노 맛’, 신선한 바질 향이 일품인 ‘바질페스토 맛’ 등이다. 신제품은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삼립 관계자는 “건강한 식단을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다양한 소스를 활용한 닭가슴살 신제품을 선보였다. 앞으로도 다양한 웰니스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피그인더가든은 고객의 니즈에 맞춘 맞춤형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영양 성분을 고루 갖춘 ‘로우핏 샐러드’,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된 ‘갓성비 샐러드’, 베이직한 토핑으로 구성된 ‘클래식 샐러드’ 등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웰니스를 실천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장원수 기자

최신기사

쿠팡에 입점한 중소 식품기업 연매출 증가 사례 소개, "판로 확대 지원"
TSMC 3분기 매출 시장 예상치 크게 웃돌아, 작년 3분기 대비 30% 증가
비트코인 1억7726만 원대 상승, "10월 중 14만 달러로 상승 가능성 50%"
신동빈 롯데바이오로직스 미국 뉴욕 사업장 점검, 장남 신유열 동행
삼성물산 소형모듈원전 전문 기업과 협력, 오세훈 "해외 SMR 진출 확대"
삼성전자 한글날 맞이 '한글 트럭' 전시 프로젝트, 미국 주요 대학교 순회
정부 "국정자원 화재로 장애 발생한 전산시스템 709개로 정정, 193개 복구"
LG유플러스, 사후서비스 현장에 AI 비서 도입해 업무 효율성 향상
중국 희토류 및 관련 기술 수출통제 강화, 반도체와 AI 공급망에 영향 가능성
우리은행 '우리 지역선도기업 대출' 출시, 비수도권 유망산업 금리·한도 우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