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넷마블 신작 '뱀피르' 26일 낮 정식 출시, 신규 영상도 공개

정희경 기자 huiky@businesspost.co.kr 2025-08-20 17:29:0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넷마블은 뱀파이어 컨셉의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뱀피르’의 정식출시 일정을 26일로 공개하고 ‘월드 탐색’ 영상을 20일 선보였다.
 
넷마블은 웹사이트 공지를 통해 ‘뱀피르’ 정식출시 일정을 26일 낮 12시로 밝혔다. 
 
넷마블 신작 '뱀피르' 26일 낮 정식 출시, 신규 영상도 공개
▲ 넷마블의 MMORPG 신작 뱀피르가 26일 낮 12시 정식 출시된다.

이에 앞서 25일 낮 12시부터는 사전 다운로드가 진행된다. 사전 다운로드가 시작되면 캐릭터 선점 이벤트에 참여한 정보를 바탕으로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날 ‘뱀피르’의 정식출과 함께 신규 영상 ‘월드 탐색’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을 통해 이용자들은 뱀파이어 컨셉이 녹아든 다양한 공간들은 물론 실제 접속 시 만나게 될 여러 지역과 건축물 등을 통해 게임의 컨셉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박쥐나 거미 등 특색 있는 탈것을 통해 월드 곳곳을 탐험하며 인게임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고 주요 거점 이동 시 캐릭터가 박쥐가 되어 날아가는 등 뱀파이어 소재를 활용한 이펙트도 확인 가능하다.

‘뱀피르’는 ‘리니지2 레볼루션’의 주요 개발진이 참여한 신작 MMORPG다. 뱀파이어 컨셉과 다크 판타지풍의 중세 세계관이라는 차별화된 소재가 특징적이며 모바일과 PC 플랫폼으로 출시된다. 정희경 기자

최신기사

검찰, '미공개정보 시세차익 의혹' 메리츠증권 압수수색 
카카오 정신아, 신입 공채 사원들에 "AI 인재의 핵심은 질문과 판단력"
케이뱅크 최우형 "2030년까지 고객 2600만·자산 85조 종합금융플랫폼 도약"
블룸버그 "중국 정부, 이르면 1분기 중 엔비디아 H200 구매 승인"
한화오션 거제조선소 휴게공간서 의식불명 근로자 이송 중 사망
금융위원장 이억원 "포용적 금융 대전환 추진", 5대 금융 70조 투입
[채널Who] 도시정비사업 최대 규모 실적, 현대건설 삼성물산 양강체제 심화
[8일 오!정말] 이재명 "영원한 적도, 우방도, 규칙도 없는 냉혹한 국제질서"
비트코인 1억3190만 원대 하락, 크립토퀀트 CEO "1분기 횡보세 지속 전망"
롯데칠성음료 예외 없는 다운사이징, 박윤기 비용 효율화 강도 높인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