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신세계인터내셔날 신규 여성복 '자아' 출시, 서울 성수동 팝업매장 운영

허원석 기자 stoneh@businesspost.co.kr 2025-08-20 10:59:0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세계인터내셔날 신규 여성복 '자아' 출시, 서울 성수동 팝업매장 운영
▲ 신세계인터내셔날 신규 여성복 브랜드 ‘자아’ 모델 착용 이미지. <신세계인터내셔날>
[비즈니스포스트]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신규 여성복 브랜드를 선보인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21일 여성복 ‘자아’(JAAH)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자아는 스포츠와 일상의 경계를 없애 어떤 옷과도 조합(믹스앤매치)이 가능하도록 했다. 30여 가지 스타일을 활용해 하루 24시간을 모두 소화할 수 있는 믹스앤매치룩을 선보인다.

자아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섞는다는 의미의 믹스(Mix)와 나의 하루와 체형, 감각에 맞춘 옷이라는 의미의 핏(Fit)을 결합한 믹스핏(Mixfit)을 브랜드 철학으로 삼고 있다. 

자아는 컨템포러리 여성복의 감도 높은 디자인과 고품질을 추구하면서 가격은 티셔츠 및 니트웨어 2~13만 원, 팬츠 6~18만 원, 아우터 15~29만 원대로 선보인다. 자신만의 스타일을 주체적으로 즐기고 스스로의 TPO(시간·장소·상황에 맞춘 옷차림)을 정의할 줄 아는 여성이 주요 타깃층이다.

젊고 활동적인 여성들을 공략하는 만큼 젊은 층이 즐겨 찾는 29CM, SSF, 무신사, SSG닷컴 등의 온라인 플랫폼과 최신 트렌드에 민감하고 젊은 유동인구가 많은 핵심 지역에 팝업 매장을 운영하며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을 세웠다.

브랜드 출시를 기념해 21일부터 9월14일까지 성수동 연무장길에 단독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제품 15% 할인과 30만 원 이상 구매 시 한정판 가방 증정 등 혜택이 주어진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아 관계자는 “오늘은 뭘 입어야 할지 매일 고민하는 여성들에게 옷 한 벌로 아침부터 저녁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쉽게 완성할 수 있도록 고안했다”며 “시즌 룩북과 영상을 통해 다양한 데일리룩을 선보이며 활용도 높은 연출법을 공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허원석 기자

최신기사

HLB 최대주주와 계열사 대상 300억 전환사채 발행, 채무상환에 사용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해외서 적극 활로 찾아, 신세계는 글로벌 확장 전략 안 보여
두산에너빌리티 베트남 법인 매각, HD한국조선해양과 2900억 규모 계약
동부건설, 1119억 규모 오뚜기물류서비스 백암물류센터 신축공사 수주
정치철학자 황태연 "상쟁하는 '정의'보다 '좌우 연대'가 더 중요하다"
트럼프 정부 'TSMC 지분 인수' 가능성에 대만 경계, "사전 승인 받아야"
한수원 '원전 불공정계약' 논란에도 두산에너빌리티 현대건설 원전사업 전망 '맑음'
동성제약 최대주주 "현 경영진 조직적 시세조종으로 주주 기만, 책임 물을 것"
한국타이어 창사 첫 중간배당 실시, 2027년까지 배당성향 최대 35%로
해외 MBA도 주목하는 한국 산업, 해외인재들의 커리어 기회로 주목 받아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