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홈쇼핑, 스포츠 아나운서 출신 최희 섭외해 레포츠 전문 프로그램 선봬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5-08-20 08:47:0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홈쇼핑이 유명인을 앞세운 방송 프로그램을 강화하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27일 스포츠 아나운서 출신의 방송인 최희씨를 내세운 레포츠 전문 프로그램 ‘최희의 희트템’을 새로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롯데홈쇼핑, 스포츠 아나운서 출신 최희 섭외해 레포츠 전문 프로그램 선봬
▲ 롯데홈쇼핑이 27일 스포츠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최희씨를 내세운 레포츠 전문 프로그램 ‘최희의 희트템’을 선보인다. <롯데홈쇼핑>

‘최희의 희트템’은 매주 수요일 오전 7시15분 고정 편성된다. 롯데홈쇼핑은 스포츠 아나운서 출신의 건강한 이미지와 17만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로서의 영향력을 겸비해 4050 고객층의 공감과 신뢰를 이끌어낼 적임자라고 판단하고 최희씨를 진행자로 낙점했다. 

롯데홈쇼핑은 “최희씨는 2020년 결혼 후 딸과 아들을 육아 중인 경험을 바탕으로 또래 엄마들이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이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명확한 전달력과 친근한 소통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셀럽 협업을 통한 방송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다”고 말했다.

최희씨는 방송에서 직접 착용해보고 엄격한 기준으로 선정한 레포츠웨어를 주로 선보이기로 했다. 롯데홈쇼핑은 론칭에 앞서 전용 무대와 세트를 기획했으며 방송 구성과 상품 기획, 마케팅 등 분야별 전담 인력을 꾸렸다.

첫 방송에서는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베네통의 기능성 티셔츠, ‘맨투맨과 팬츠 2종 셋업’을 선보인다. 방송 중 구매고객 20명을 추첨해 롯데모바일상품권 1만 원권도 증정한다. 향후 에스까다와 비오비 등 인기 레포츠웨어 브랜드를 선보이기로 했다.

정윤상 롯데홈쇼핑 방송제작부문장은 “최근 TV홈쇼핑 업계는 셀럽의 일상과 스토리를 함께 소비하는 ‘콘텐츠형 쇼핑’이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며 “‘최희의 희트템’은 레포츠·육아·일상까지 아우르는 공감형 콘텐츠로 셀럽 팬덤과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한 프로그램으로 앞으로 고객과의 공감대를 넓히는 새로운 형태의 쇼핑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25년차 배우 이유리씨의 이름을 내건 ‘요즘쇼핑 유리네’를 선보이는 등 셀럽의 전문성과 대중성을 접목한 콘텐츠 발굴에 공을 들이고 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상상인증권 "일동제약 올해 실적 후퇴, 내년 비만치료제로 기업가치 재평가"
농심 '글로벌 전문가' 사령탑에 앉히다, 조용철 '지상과제'는 해외시장 비약 확대
[21일 오!정말] 조국혁신당 조국 "나는 김영삼 키즈다"
교촌치킨 가격 6년 사이 25% 올랐다, 매번 배달수수료 핑계대고 수익 챙기기
순직해병 특검 윤석열 이종섭 기소, "윤석열 격노로 모든 게 시작됐다"
인텔 파운드리 애플 퀄컴과 협력 기대 낮아져, 씨티 "반도체 패키징에 그칠 듯"
신용카드학회 "결제 생태계 구축부터 핀테크 투자까지, 카드사 생산적 금융 가능하다"
'신의 한 수' 넥슨 5천억 베팅한 엠바크, 아크 레이더스 흥행 돌풍으로 '효자' 자회사로
미국 당국 엔비디아 반도체 대중 수출 혐의로 중국인 포함 4명 기소, "말레이시아 우회" 
카카오헬스케어 인수로 덩치 키운 차케이스, 차헬스케어 IPO 앞두고 차원태 지배력 강화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