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케이뱅크가 사장님 부동산담보대출 갈아타기 고객에 지원금 20만 원을 제공한다.
케이뱅크는 9월까지 다른 금융사 대출을 케이뱅크 ‘사장님 부동산담보대출’로 갈아타는 고객을 대상으로 대환지원금 20만 원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 케이뱅크가 9월30일까지 사장님 부동산담보대출 대환 고객에 지원금 20만 원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케이뱅크> |
대환지원금을 받으려면 9월30일까지 케이뱅크 사장님 부동산담보대출로 갈아탄 뒤 대출 실행을 완료해야 한다. 단 올해 3월부터 6월까지 진행한 이벤트로 대환지원금을 받은 고객은 이번 프로모션 대상에서 제외된다.
지원금은 10월 셋째 주 케이뱅크 사장님 통장으로 지급된다. 사장님 통장은 사업자등록증을 보유한 만 17세 이상 개인사업자를 위한 수시입출금 통장이다.
케이뱅크 사장님 부동산담보대출은 한도조회와 신청, 서류제출·심사, 실행 등 모든 과정을 100% 비대면으로 진행할 수 있다. 대출 신청부터 실행까지 통상 1~3영업일이 걸리고 선순위, 후순위 모두 신규대출과 대환대출이 가능하다.
대출 한도는 담보 시세의 최대 85% 안에서 최대 10억 원까지 나온다. 대출기간은 최대 5년(만기 연장 시 10년)이다.
11일 기준 사장님 부동산담보대출 금리는 연 2.76~9.65% 수준을 보이고 있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자영업자·소상공인의 이자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대환지원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케이뱅크는 앞으로도 운영 자금 마련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을 위한 맞춤형 금융혜택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혜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