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컴투스, 11주년 기념 기부 프로젝트 '서머너즈 워 GOODS 원정대' 시작

장원수 기자 jang7445@businesspost.co.kr 2025-08-08 11:32:3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컴투스, 11주년 기념 기부 프로젝트 '서머너즈 워 GOODS 원정대' 시작
▲ 컴투스가 ‘서머너즈 워 GOODS 원정대’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컴투스>
[비즈니스포스트]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 11주년을 맞아 유저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기부 프로젝트인 ‘서머너즈 워 GOODS 원정대’를 시작했다고 8일 밝혔다.

‘서머너즈 워 GOODS 원정대’는 ‘서머너즈 워’ 인기 인플루언서들이 제품 제작부터 홍보, 판매까지 직접 참여하고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는 11주년 기념 프로젝트다. ‘서머너즈 워’ 한정 MD상품이자 기부가 가진 선한 영향력의 의미를 담은 특별한 ‘GOODS(굿즈)’를 선보이고, 소환사들과 함께 11주년의 즐거움을 더욱 뜻깊게 나눈다. 

심양홍, 돌체토, 쭈발아잉, 시니얍, 규캐 등 ‘서머너즈 워’ e 스포츠 해설자부터 스트리머까지 여러 인플루언서가 함께 하며 각자의 강점을 살려 완성도 높은 굿즈를 직접 제안하고 제작할 계획이다. 

프로젝트의 전 과정은 ‘서머너즈 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총 4편의 방송 콘텐츠로 선보인다. 지난 7일 공개된 첫 화를 시작으로, 오는 8월 28일까지 매주 목요일 순차 업로드한다. 

첫 방송에서는 모든 참가자가 모여 ‘서머너즈 워’ 11주년 굿즈에 대해 적극 의견을 나누고, 다른 참가자들의 아이디어에 대한 1:1 솔직 인터뷰도 진행해 많은 관심을 모았다. 시청자가 직접 참여하고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댓글 이벤트도 진행했으며, 추후 콘텐츠를 통해 프로젝트의 진행 과정을 전하고 유저와 함께하는 소통과 나눔을 이어갈 계획이다. 

완성된 굿즈는 추후 컴투스 공식 브랜드 스토어인 ‘컴투스 스토어’를 통해 판매되며, 판매 수익은 전액 자선단체에 기부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서머너즈 워 GOODS 원정대’는 ‘서머너즈 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 가능하며, 프로젝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원수 기자

최신기사

[채널Who] 이해할 수 없는 KT '유령 기지국'과 보안 위험 심각성, CFO 장민의..
LG유플러스 해킹사태서 자유롭나, 여성 CFO 여명희 AX 회사 토대 쌓기 바쁜데 보안..
SK텔레콤 해킹사태로 실적 타격에 CFO 김양섭의 시간, SK이노베이션 때 위기관리 다..
KT 유령 기지국 사태 SK텔레콤처럼 커지나, 케이뱅크 출신 CFO 장민 위기관리 능력..
'검찰청 폐지·기재부 분리' 정부조직법안 국회 법사위 통과, 25일 본회의 상정 방침
삼성전자 고문 권오현 기재부 중장기전략위원장에 위촉, 기업인 출신 처음
한국토지신탁, 500억 규모 교환사채 발행 추진 관련 "다양한 방안 검토 중"
삼성중공업, 암모니아 기반 수소연료전지 추진선 국제 인증 받아
미국 전 부통령 앨 고어 이재명에게 서한, "한국 석탄 발전 단계적 폐지를"
현대차·기아 공장 일부 라인 조업 중단, 현대모비스 자회사 파업 여파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