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GS25 인기 캐릭터 브랜드 '픽셀리'와 협업, 빵·아이스크림 간식 출시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5-08-08 08:57:1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GS25가 인기 캐릭터 브랜드 ‘픽셀리’와 협업한다.

GS25를 운영하는 GS리테일은 8일 유튜브 크리에이터 ‘잠뜰TV’를 중심으로 한 캐릭터 브랜드 ‘픽셀리’와 간식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GS25 인기 캐릭터 브랜드 '픽셀리'와 협업, 빵·아이스크림 간식 출시
▲ GS25가 '픽셀리'와 다양한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 < GS리테일 >

픽셀리는 유튜버 ‘잠뜰’을 중심으로 ‘라더’, ‘덕개’, ‘각별’, ‘공룡’, ‘수현’ 등 마인크래프트 기반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의 세계관에서 파생된 캐릭터 브랜드다. 

7일에는 △라더의 소세지피자빵 △각별의 초코케이크 △잠뜰의 크림치즈구름빵이, 14일에는 △덕개의 멍스테라 △공룡의 메론소보로 △수현의 딸기크림빵이 출시된다. 40종의 띠부씰 가운데 1종이 빵에 동봉된다. 13일에는 무지개 색상의 구슬아이스크림인 ‘픽셀리 레인보우구슬 아이스크림’이 출시된다.

권민균 GS리테일 트렌드상품차별화팀장은 “잘파세대와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콘텐츠 중심 전략을 강화하고 있다”며 “이번 픽셀리 협업을 통해 팬과 브랜드가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새로운 유통 플랫폼 모델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비트코인 1억6081만 원대에서 상승, "제도권 편입에 올해 최고가 경신" 전망도
주력제품 수출이 5대 제약사 상반기 실적 갈랐다, 유한·녹십자·대웅 역대급 성적표
한화오션 주식 외국인과 기관 쓸어담아, 한·미 관세협상으로 조선주 '군계일학' 모드
카드업계 "올여름은 국내여행 어때요?", 소비쿠폰 맞물려 내수 진작 힘 실어
트럼프 관세전쟁 '성공했나' 경계론 고개 들어, 미국 경제 영향과 투자 현실화 물음표
'AI 기본법' 시행 5개월 앞으로, 하위법령 두고 '선 진흥 후 규제' 목소리 커져
조주완 LG전자 밸류업 속도, 자사주 추가 매입·소각과 배당 확대 기대 '업'
LG엔솔 ESS용 LFP배터리 '날개', 김동명 중국 대체해 미국 최대 공급사 되나
NEW '좀비딸'로 흥행 이상 의미 찾았다, '배급'에 쏠리는 수익 무게추 주목
이수스페셜티케미칼 황화리튬 상업화 나서, 류승호 전고체 배터리 시대 준비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