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GS25 인기 캐릭터 브랜드 '픽셀리'와 협업, 빵·아이스크림 간식 출시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5-08-08 08:57:1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GS25가 인기 캐릭터 브랜드 ‘픽셀리’와 협업한다.

GS25를 운영하는 GS리테일은 8일 유튜브 크리에이터 ‘잠뜰TV’를 중심으로 한 캐릭터 브랜드 ‘픽셀리’와 간식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GS25 인기 캐릭터 브랜드 '픽셀리'와 협업, 빵·아이스크림 간식 출시
▲ GS25가 '픽셀리'와 다양한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 < GS리테일 >

픽셀리는 유튜버 ‘잠뜰’을 중심으로 ‘라더’, ‘덕개’, ‘각별’, ‘공룡’, ‘수현’ 등 마인크래프트 기반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의 세계관에서 파생된 캐릭터 브랜드다. 

7일에는 △라더의 소세지피자빵 △각별의 초코케이크 △잠뜰의 크림치즈구름빵이, 14일에는 △덕개의 멍스테라 △공룡의 메론소보로 △수현의 딸기크림빵이 출시된다. 40종의 띠부씰 가운데 1종이 빵에 동봉된다. 13일에는 무지개 색상의 구슬아이스크림인 ‘픽셀리 레인보우구슬 아이스크림’이 출시된다.

권민균 GS리테일 트렌드상품차별화팀장은 “잘파세대와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콘텐츠 중심 전략을 강화하고 있다”며 “이번 픽셀리 협업을 통해 팬과 브랜드가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새로운 유통 플랫폼 모델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민주유공자법안 공공기관운영법안 포함 4건 패스트트랙 안건 지정, 일부 법안 무효표 논란도
KB금융 생산적금융 전환 이끌 협의회 30일 출범, 의장은 KB증권 대표 김성현
원자력안전위, 부산 고리 원전 2호기 재가동 추후에 다시 논의하기로
[인터뷰] 미래에셋 전략ETF본부장 윤병호 "커버드콜 ETF, 고분배 상품엔 리스크도 ..
윤석열 '체포 방해 혐의' 첫 재판 언론으로 생중계, 보석 심문은 중계 불허
금호석유화학 회장 박찬구 장녀 박주형 자사주 2685주 매입, 지분율 1.09%
기아 노사 임금협상 잠정합의안 도출, 기본급 10만 원 인상에 성과금 450%+1580..
[현장] "'배달앱 수수료 상한제'가 만능 아니다", 플랫폼 규제 놓고 열띤 논의
조국혁신당 이해민 "해킹사고 주요 원인 팸토셀과 무선 기지국 인증 범위 확대해야"
이마트24 소비쿠폰 훈풍에서도 벗어난 이유, 최진일 적자 탈출 '머나먼 길'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