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창고43, 8월 한 달간 '돔 페리뇽 & 한우 육회' 세트 할인

장원수 기자 jang7445@businesspost.co.kr 2025-08-05 09:44:0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다이닝브랜즈그룹의 프리미엄 한우 다이닝 브랜드 창고43이 8월 한 달 동안 세계적인 샴페인 ‘돔 페리뇽’과 시그니처 메뉴 ‘숙성 한우 육회’의 조화를 즐길 수 있는 한정 페어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 43만4천 원 상당의 세트를 약 20% 할인된 35만 원에 선보이며, 여름철 미식 경험을 한층 더 특별하게 완성한다.
 
창고43, 8월 한 달간 '돔 페리뇽 & 한우 육회' 세트 할인
▲ 종합외식기업 다이닝브랜즈그룹의 프리미엄 한우 다이닝 브랜드 창고43이 8월 한 달 동안 세계적인 샴페인 ‘돔 페리뇽’과 시그니처 메뉴 ‘숙성 한우 육회’의 조화를 즐길 수 있는 한정 페어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이닝브랜즈그룹>

부드럽고 깊은 풍미의 육회와 여름에 잘 어울리는 기분 좋은 탄산감을 지닌 돔 페리뇽은 특별한 기념일, 비즈니스 미팅, 가족 모임 등 품격 높은 자리에 어울리는 프리미엄 페어링은 오직 여름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이벤트이다. 

창고43은 계절별 한정 메뉴와 매달 다양한 주류 큐레이션 이벤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고객 접점을 넓히고 있다. 뽀이약, 르윈 에스테이트 아트시리즈와 같은 와인과 ‘화요·구슬잔’ 이벤트 등 미식 경험을 위한 보다 다채로운 주류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번 ‘돔 페리뇽 페어링’ 또한 창고43이 지향하는 프리미엄 다이닝을 더욱 풍성하게 전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창고43은 전국 매장에서 ‘콜키지 프리(Corkage Free)’ 정책을 운영 중이다. 고객이 모임 성격이나 메뉴와 어울리는 와인이나 주류를 직접 준비할 수 있어 맞춤형 다이닝 연출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한우의 풍미를 더욱 풍부하게 즐기고, 고객만의 특별한 식사 자리를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조아라 창고43 팀장은 “돔 페리뇽과 함께하는 이번 한정 페어링은 고객의 일상에 특별한 여운을 더하고, 창고43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미식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기획한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창고43만의 방식으로 프리미엄 한우 다이닝의 다채로운 즐거움을 제안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장원수 기자

최신기사

[데스크리포트 8월] 문외한, 이나모리 가즈오에게 물어봐라
키움증권 "휴젤 수출 비중 상승, 든든한 곳간도 버티고 있다"
키움증권 "에이피알 2분기 해외 성장 가속화, 글로벌 메가 브랜드의 서막"
키움증권 "현대백화점 실적 본격 회복 전망, 소비심리 개선과 정부 부양정책"
하나증권 "현대백화점의 지누스 2분기 흑자전환, 백화점 업황 회복 가시화"
경제부총리 구윤철 '지방소비 활성화' 발표, 5만 원 비수도권에서 쓰면 최대 2천만 원..
상반기 중국 제외 세계 전기차 판매 21.9% 증가, BYD 1년 만에 9위에서 4위로..
하나증권 "하나투어 3분기도 실적 부진할 듯, 조정의 끝에 오고 있다"
하나증권 "SM엔터 목표주가 상향, 실적 서프라이즈 3개 분기째 이어가"
플라스틱은 치명적인 '화학오염'의 주범, 국제플라스틱협약 성안 필요성 높아져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