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해리 기자 nmile@businesspost.co.kr2025-08-04 11:25:14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11번가가 아모레퍼시픽과 손잡고 대규모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11번가는 10일까지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할인 행사 ‘하루 한 번, 예쁨을 픽(PICK)’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 11번가가 10일까지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 아모레퍼시픽 >
이번 행사에서서 설화수와 헤라, 아이오페, 라네즈 등 아모레퍼시픽의 인기 브랜드 10개를 하루 한 브랜드씩 특가에 제공한다.
매일 오전 11시에는 인기 상품을 3천 원 균일가에 적은 용량으로 만나볼 수 있는 ‘체험딜’을 연다. 대표 상품으로는 △헤라 피팅 글로우 틴트+메이크업 픽서(4일) △설화수 윤조 에세스+퍼펙팅 쿠션(6일) △프리메라 비타티놀 세럼+메가샷 세럼 마스크+나이아시카 크림(8일) 등이 있다.
추가 증정품을 강화한 특별구성 상품도 ‘타임딜’로 선보인다.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크림(3일) △헤라 옴므 올인원 스킨 하이드로 트리트먼트(6일) △아이오페 UV쉴드 선 프로텍터ᐧ에센셜 톤업 선(7일) △헤라 블랙쿠션 본품+리필(9일) 등 모두 4회의 타임딜이 마련됐다.
행사 기간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아모레퍼시픽의 모든 브랜드는 즉시 10% 할인된다. 최대 15% 중복 할인쿠폰(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만 원)과 5천 원 할인 쿠폰(7만 원 이상 구매 시), 3천 원 할인 쿠폰(5만 원 이상 구매 시)도 발급된다.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멤버십 연동 고객 모두에게 결제금액의 1%와 2천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2025년 아모레퍼시픽 첫 구매 고객에게는 3천 포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행사 기간 가장 많이 구매한 7명에게는 △설화수 윤조 에센스 △아이오페 XMD 스템3 세럼 등 58만 원 상당의 아모레퍼시픽 화장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고광일 11번가 영업그룹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대규모 프로모션을 정기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라며 “강력한 할인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쇼핑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전해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