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하이마트 8월 '쿨링휴가페스타', 에어컨·TV·안마의자 '홈캉스' 할인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5-08-04 08:52:1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하이마트가 휴가 시즌을 맞이해 집에서 바캉스를 즐기는 데 필요한 가전을 대거 할인 판매한다.

롯데하이마트는 8월 한 달 동안 전국 매장 310여 곳과 온라인쇼핑몰에서 ‘쿨링휴가페스타’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 8월 '쿨링휴가페스타', 에어컨·TV·안마의자 '홈캉스' 할인
▲ 롯데하이마트가 ‘쿨링휴가페스타’를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

에어컨과 TV, 냉장고 등을 중심으로 행사를 준비했다. 동시구매 시 최대 100만 원 할인 행사 등과 더불어 산업통상자원부가 시행하는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 사업’에 맞춰 TV와 콤보 세탁건조기 등 으뜸효율 가전 구매 시 최대 60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사업’은 전국민 대상으로 에어컨, 냉장고, TV 등 11개 품목 대상으로 고효율 가전 제품 구매 시 구매 가격의 10%를 1인당 30만 원 한도로 지원하는 사업이다. 

대표 할인 품목은 시스템 에어컨이다. 롯데하이마트는 삼성전자 ‘인피니트’, ‘스타일업’ 등 가정용 시스템 에어컨 행사상품을 최대 40만 원 할인해 선보인다.

행사상품을 ‘비스포크 큐브 에어(1등급)’ 공기청정기와 동시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별 할인, 다품목 구매 할인 등을 더해 최대 100만 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TV와 냉장고, 안마의자 등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TV는 방마다 놓는 고객들을 위해 LG전자 ‘OLED(83형)’와 ‘스탠바이미 2(27형)’, 삼성전자 ‘OLED’ 77형과 48형 행사상품 동시구매 시 최대 90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냉장고는 삼성전자 ‘키친핏’ 1도어 냉장고(409L), 냉동고(347L), 김치냉장고(319L), LG전자 ‘핏앤맥스’ 냉장고(609L)와 ‘핏앤맥스’ 김치냉장고(324L) 등 동시구매 행사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90만 원 할인해준다. 

안마의자는 바디프랜드 ‘팔콘SV’ 345만원, 코지마 ‘더블모션’ 308만원 등 행사상품을 인터넷 최저가 수준에 선보인다.  

매장에서 삼성전자 ‘QLED(65형·75형·85형)’ TV, ‘비스포크 AI’ 콤보 세탁건조기 등 으뜸효율 가전 구매 시 최대 60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쇼핑몰에서는 매일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으뜸효율 가전 구매 시 최대 10만 원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문총 롯데하이마트 대형가전부문장은 “최근 무더위가 지속되는만큼 집에서 더 시원하고 안락하게 휴식을 취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수요를 고려해 8월 행사를 마련했다”며 “홈캉스를 즐기기 위한 다양한 가전들을 좋은 혜택가에 구매하고 더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미국 '원전 사고' 스리마일섬 발전소 재가동에 속도, 메타 MS에 전력 공급
한화투자 "KT&G 궐련 매출 수직상승, 니코틴파우치를 신성장 동력으로"
[오늘의 주목주] '방산주 강세' 한화에어로스페이스 5%대 상승, 코스닥 케어젠 12%..
미래에셋증권 "한올바이오파마, 바토클리맙에 대한 아쉬움이 IMVT-1402에 대한 기대로"
하나증권 "카카오, 4분기 톡비즈 매출 10% 성장 달성 가능 전망"
[현장] 코리아 디스카운트 넘어 '프리미엄' 가려면, 자본연 "배당 높여 할인율 개선해..
코오롱티슈진 자본조달 쉽고 빠르게, '인보사' 상업화 기대감에 외부 투자 늘었다
중부발전 해외 태양광 사업 기반 다져, 이영조 국내서도 신재생 비중 확대 시급
KT 사장 김영섭 국회 청문회서 "전체 가입자 위약금 면제는 최종 조사 결과 후 결정"
미국 전기차 세액공제 폐지로 '할인 경쟁' 조짐, 가격 인하로 수요 방어 불가피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