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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이동형 스크린 '무빙스타일 엣지' 출시, 취향 맞춰 다양한 옵션 제공

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 2025-08-01 10:44: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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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이동형 스크린 '무빙스타일 엣지' 출시, 취향 맞춰 다양한 옵션 제공
▲ 삼성전자 모델이 무빙스타일 엣지와 무빙스타일 M7으로 콘텐츠를 감상하고 있다. <삼성전자>
[비즈니스포스트] 삼성전자가 1일 신제품 '무빙스타일 엣지(Edge)'를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무빙스타일 엣지는 32형의 화면 크기에 4K 해상도로 선명한 화질을 제공하며 넷플릭스, 유튜브 등 다양한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콘텐츠를 쉽게 즐길 수 있다. 화면 4개 베젤의 두께가 균일한 '이븐 베젤'을 적용해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 디스플레이와 스탠드에 '웜 화이트' 색상이 적용돼 다양한 인테리어 환경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번 신제품은 'ㄱ자형' 암타입의 '스탠다드'와 'I자형'의 '라이트' 2종으로 구성돼 사용자가 환경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출고가는 '무빙스타일 엣지 스탠다드'는 87만9천 원이고, '무빙스타일 엣지 라이트'는 83만9천 원이다.

한편, 삼성전자는 '조합은 자유롭게 완성은 나답게'라는 메시지가 담긴 '무빙스타일 202' 캠페인을 새롭게 시작한다.

무빙스타일 202 캠페인은 영상을 통해 △디스플레이 종류 △화면 크기 △해상도 △제품 색상 △스탠드 타입 △스탠드 색상 △선반 유무 등 사용자의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모두 202가지 조합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무빙스타일만의 강점을 담아냈다.

이번 영상은 각양각색의 사람들이 등장해 각자 자신만의 방식으로 무빙스타일을 활용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캠페인 시작과 함께 '무빙스타일 크리에이터' 70명도 모집한다.

참가자는 삼성닷컴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조합의 무빙스타일을 직접 선택하고, 해당 이미지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려 응모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선발된 '무빙스타일 크리에이터'에게 무빙스타일을 제공한다. 크리에이터는 자신만의 방식으로 무빙스타일을 사용한 다음, 최대 3번의 미션 주제에 맞게 제작한 콘텐츠를 자신의 SNS 채널에 공유하면 된다.

이외에도 삼성전자는 무빙스타일의 202가지 조합 중 자신이 원하는 조합으로 선택해 구입까지 할 수 있는 삼성닷컴 페이지를 연다. 8월24일까지 삼성닷컴에서 무빙스타일을 구매하면 3% 추가 할인을 적용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강진선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자신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제품을 선택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다양한 조합이 가능한 무빙스타일의 인기가 계속 높아지고 있다"며 "더 많은 소비자들이 자신에게 맞는 무빙스타일을 선택해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나병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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