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영화관에서 떡볶이·파스타를', 아워홈 메가박스와 손잡고 '메가밥스' 출시

허원석 기자 stoneh@businesspost.co.kr 2025-07-28 11:41:1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아워홈이 영화관에서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간편식 브랜드를 내놓는다.

아워홈은 메가박스와 손잡고 영화관 전용 간편식 브랜드 ‘메가밥스’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영화관에서 떡볶이·파스타를', 아워홈 메가박스와 손잡고 '메가밥스' 출시
▲ 아워홈이 메가박스와 공동개발한 간편식 브랜드 ‘메가밥스’ 제품 이미지. <아워홈>

아워홈은 “메가밥스는 영화관 식문화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겠다는 포부를 담아 메가박스와 공동 개발한 브랜드”라며 “팝콘 등 간식 위주의 기존 식문화에서 벗어나 한 끼 식사의 가치를 더해 관객의 경험을 한층 풍성하게 만들 것”이라고 전했다.

메가밥스는 아워홈 미식 냉동도시락 브랜드 ‘온더고’의 인기제품을 바탕으로 기획됐다. 메인 메뉴 2종과 세트 구성을 더해 영화관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고품질 식사를 제안한다. 

28일부터 메가박스 코엑스점과 킨텍스점에서 첫 선을 보인다.

‘온더고 통모짜 로제 떡볶이 with 파스타’는 떡과 파스타면 위에 로제 소스를 더하고, 통으로 넣은 모차렐라 치즈가 어우러진 메뉴다. ‘온더고 육즙가득 미니함박&로제파스타’는 미니 함박스테이크의 풍부한 육즙과 부드러운 로제 파스타의 조화로가 특징이다.

세트 메뉴도 함께 운영된다. 단품 메뉴에 탄산음료(L)를 더한 음료 세트와 여기에 팝콘(R)까지 더한 팝콘 세트가 마련됐다. 

아워홈 관계자는 “메가밥스는 ‘영화를 보며 제대로된 식사까지 해결할 수 있는’ 새로운 영화관 식문화 경험을 제안하는 브랜드”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콘텐츠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허원석 기자

최신기사

트럼프 시진핑 정상회담에 해외 증권가 반응 미지근, "희토류와 블랙웰 빠져"
DB증권 "에스티팜, 수주잔고 증가와 제2올리고동 가동으로 실적 개선 기대"
미국 관세 해소한 현대차그룹 이제 자율주행 허들 넘는다, 정의선 엔비디아 젠슨황과 미래..
신영증권 "HK이노엔 효자 ETC, 불효자 H&B"
SK이노베이션 경영에 힘 더 싣는 장용호, 그룹 리밸런싱 핵심 퍼즐 맞춘다
미래에셋증권 "에스티팜 올리고 CDMO 중심으로 성장, 안정화되고 있는 실적"
LG디스플레이 3분기 영업이익 4310억 흑자전환, OLED 매출비중 65%
[오늘의 주목주] '재료 소진' 두산에너빌리티 6%대 하락, 코스닥 디앤디파마텍 11%..
한미사이언스 오너 경영권 분쟁 해소, 전문경영인 김재교 핼스케어·의약품유통 '빛났다'
유안타증권 "에스티팜 올리고 매출 증가, 안정적인 생산 수주 확대 지속"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