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마트 '갓성비 추천템' 프로젝트 도입, 가공식품 최대 25% 할인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5-07-27 13:11:4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마트가 가공식품 물가 안정과 소비자 장바구니 부담 완화를 위해 할인 혜택을 확대한다.

롯데마트는 27일 자체 브랜드(PB) 제품을 중심으로 ‘갓성비 추천템’ 프로젝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롯데마트 '갓성비 추천템' 프로젝트 도입, 가공식품 최대 25% 할인
▲ 롯데마트가 ‘갓성비 추천템’ 행사를 통해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쇼핑>

‘갓성비 추천템’은 롯데마트 PB 브랜드인 ‘오늘좋은’과 ‘요리하다’의 가공식품 중 고객 수요가 높은 20개 품목을 분기별로 선정한다. 선정된 상품은 3개월 동안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올해 7월 선정된 품목에는 ‘요리하다 소고기라면(5입)’, ‘요리하다 전라도식 포기김치(3.3㎏)’, ‘요리하다 찰통순대(500g)’, ‘오늘좋은 순두부찌개 양념(140g)’ 등 총 20개 제품이 포함됐다. 해당 제품들은 최대 2천 원까지 할인된다.

롯데마트는 지속적으로 일부 PB 상품 가격을 조정해 소비자 부담 완화에 나서고 있다. 올해 1월에는 ‘오늘좋은 백미밥(210g)’, ‘웨이퍼롤(100g)’ 등 13개 품목의 가격을 최대 16% 인하했다. 6월에는 ‘오늘좋은 1A 우유(930㎖)’ 가격을 2290원으로 낮췄다.

이연주 롯데마트·슈퍼 식품PB개발2팀장은 “지속적인 물가 상승 상황 속에서 소비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했다”며 “향후에도 분기별 추천 상품을 확대해 PB 제품의 경쟁력을 알리고 소비자 물가 안정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DB증권 "에스티팜, 수주잔고 증가와 제2올리고동 가동으로 실적 개선 기대"
미국 관세 해소한 현대차그룹 이제 자율주행 허들 넘는다, 정의선 엔비디아 젠슨황과 미래..
신영증권 "HK이노엔 효자 ETC, 불효자 H&B"
미래에셋증권 "에스티팜 올리고 CDMO 중심으로 성장, 안정화되고 있는 실적"
LG디스플레이 3분기 영업이익 4310억 흑자전환, OLED 매출비중 65%
[오늘의 주목주] '재료 소진' 두산에너빌리티 6%대 하락, 코스닥 디앤디파마텍 11%..
유안타증권 "에스티팜 올리고 매출 증가, 안정적인 생산 수주 확대 지속"
엔비디아 시가총액 5조 달러 시대 열었다, 트럼프 정부와 '밀월' 확대 성과
10·15대책에도 시장 불안 지속, 정부 공급 '맹탕' 지적 속 'MB 모델' 그린벨트..
최태원 SK그룹 인사 방점은 '신상필벌', 악재 털고 체질전환 이끌 젊은 리더 대거 발탁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