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DB손해보험 수의사 설채현 배우 이기우와 펫보험 출시, 가입 건당 1만 원 기부

김지영 기자 lilie@businesspost.co.kr 2025-07-25 11:20:3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DB손해보험 수의사 설채현 배우 이기우와 펫보험 출시, 가입 건당 1만 원 기부
▲ 24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DB금융센터에서 심재철 DB손해보험 부문장(가운데), 수의사 설채현씨(왼쪽), 배우 이기우씨가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DB손해보험 >
[비즈니스포스트] DB손해보험이 인플루언서들과 함께하는 펫보험을 출시하며 사업을 확장한다. 

DB손해보험은 수의사 설채현씨, 배우 이기우씨와 함께 펫보험 사업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고 ‘설채현·이기우의 세이브펫플랜 다이렉트 펫블리 반려견보험’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수의사 설채현씨는 현재 EBS TV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프로그램으로 반려견 질병이나 행동 교정 등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유튜브 채널 ‘설채현의 놀러와’로 반려생활에 필요한 콘텐츠를 꾸준히 전달하고 있다.

배우 이기우씨도 인스타그램에서 인기가 많은 개 ‘테디’와 ‘차차’의 보호자로 유기견 입양문화 확대 활동을 위한 봉사와 기부를 진행하고 있다. 유튜브 채널 ‘백구십이기우’도 운영하고 있다. 

DB손해보험은 이번 협업으로 기부까지 할 수 있는 새로운 콘셉트의 펫보험을 선보인다.

이 보험상품은 인터넷가입 전용 상품이다. 고객들이 DB손해보험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 가입하면 가입 건당 1만 원이 은퇴한 119 구조견의 건강검진비로 기부된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선진화된 반려견 문화를 만들고 신뢰할 수 있는 펫보험 회사 이미지를 만들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

최신기사

민주당 이훈기 "과기정통·방통위·문체부 분산 콘텐츠·미디어 정책 담당할 통합 정부조직 ..
공정위 "온라인쇼핑몰 다크패턴 계도기간 8월 종료 후엔 '몰라서 위반'도 엄벌"
LG이노텍 자율주행 라이다 시장 선점 나서, 미국 '아에바' 지분 6% 인수
국토장관 후보 김윤덕 "장관 임명시 조만간 공급대책 발표, 새로운 도심 유휴부지 물색"
이재명 "같은 장소 산재 사고는 미필적 고의 살인" "상습 사고 기업 주가 폭락하게"
하이트진로 '하이트' 역사의 뒤안길로, 김인규 '존재와 시간' 보다 수익성 중시
삼성전자 테슬라와 파운드리 협력에 회의론, 로이터 "고객사 확보에 불리"
[오늘의 주목주] '루마니아 기대감' 현대로템 5%대 상승, 코스닥 케어젠 11%대 내려
코스피 외국인·기관 매수세에 3230선 반등 마감, 4년 만 최고치 경신
[현장] 케어젠 정용지 "의약품에 목매지 않겠다", 먹는 비만치료제 '코글루타이드' 건..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