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에이피알 메디큐브 홍콩 단독 팝업 성료, 현지 소비자 3만여 명 방문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5-07-24 08:59:3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에이피알의 화장품 브랜드 메디큐브가 홍콩에서 진행한 단독 팝업 매장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에이피알은 6월23일부터 7월6일까지 홍콩의 복합 쇼핑몰 ‘하이산 플레이스’에서 메디큐브 단독 팝업 매장을 운영했다고 24일 밝혔다. 
 
에이피알 메디큐브 홍콩 단독 팝업 성료, 현지 소비자 3만여 명 방문
▲ 에이피알이 홍콩에서 팝업 운영을 마무리했다. 사진은 에이피알 메디큐브의 홍콩 팝업 매장. <에이피알>

이번 행사는 올해 홍콩에서 처음 열린 메디큐브 단독 팝업 행사다. 2주간 약 3만 명의 현지 소비자가 방문한 것으로 집계됐다. 홍콩 현지 셀럽과 인플루언서 100여 명도 현장을 방문했다.

에이피알에 따르면 PDRN 성분이 함유된 스킨케어 라인과 미용기기 에이지알이 현지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K-뷰티의 인기가 상승함에 따라 메디큐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오프라인 채널의 중요성도 커지고 있다”며 “홍콩과 같은 전략적 거점에서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깊이 있는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인천공항 사장 이학재, 이재명 국토부 업무보고 질타에 페이스북으로 반박
포스코 포항제철소 3파이넥스공장, 폭발·화재 사고 1년 만에 가동 재개
두산에너빌리티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점검, 3곳과 '성과공유 계약' 체결
LG전자-서울대 '시큐어드 AI 연구센터' 설립하기로, 보안 기술 고도화 추진
민주당 국힘의 '통일교 특검' 요구 선그어, "수사 진행 중" "정치공세 불과"
삼성물산 폴란드 기업과 협력, 유럽 소형모듈원자로 시장 진출 속도
이마트24 케이크 사전예약 및 주류·안주 할인행사, 연말 홈파티 수요 공략
현대차 신형 '디 올 뉴 넥쏘', 유럽 신차 안전성 평가에서 최고등급 획득
신동빈 롯데그룹 '디자인 전략회의' 개최, 브랜드 경쟁력 강화전략 논의
현대차 브라질에서 올해 판매량 20만 대 달성 유력, 토요타 넘고 4위 지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