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배스킨라빈스, 서울 성수동 팝업 '망빙고 가챠샵' 성황리 종료

장원수 기자 jang7445@businesspost.co.kr 2025-07-21 13:49:2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배스킨라빈스, 서울 성수동 팝업 '망빙고 가챠샵' 성황리 종료
▲ 배스킨라빈스가 7월 이달의 맛 ‘애망빙’ 출시를 기념해 서울 성수동에 운영한 체험형 팝업스토어 ‘망빙고 가챠샵’ 입구에서 방문객들이 입장을 기다리고 있다. <배스킨라빈스>
[비즈니스포스트] 배스킨라빈스가 서울 성수동에 운영한 체험형 팝업스토어 ‘망빙고 가챠샵’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1일 밝혔다.

‘망빙고 가챠샵’은 7월 이달의 맛 ‘애망빙’을 소비자에게 색다른 방식으로 소개하고 배스킨라빈스만의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팝업스토어는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운영됐으며, 누적 방문자 약 5천 명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푸드코어(Foodcore, 음식을 개성과 취향으로 표현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MZ세대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배라앱에서 1천 명을 대상으로 한 사전 예약이 약 반나절 만에 마감되며 오픈 전부터 주목받았고, 정식 오픈 이후 현장에서는 MZ세대 인기 브랜드 협업 한정 굿즈를 만나볼 수 있는 ‘가챠삽(뽑기 기계를 진열한 공간)’과 애망빙을 시식할 수 있는 ‘트로피컬 카페테리아’, 냉장고 내부에 있는 듯한 모습을 촬영할 수 있는 ‘셀피존’도 좋은 반응이 이어졌다.

또한, 주말에는 배스킨라빈스 인기 플레이버인 ‘엄마는 외계인’, ‘민트 초콜릿 칩’을 로어슈가·로어칼로리로 즐길 수 있는 기능성 라인업 ‘레슬리 에디션’의 시식 기회도 함께 제공했으며, 팝업 스토어 운영 마지막날 준비한 제품 물량이 모두 조기 소진될 만큼 큰 호응을 얻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7월 이달의 맛 ‘애망빙’을 주제로 트렌디하면서도 다채로운 체험 기회를 제공해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앞으로도 배스킨라빈스는 고객들과 현장에서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장원수 기자

최신기사

국힘 '조희대·한덕수 회동 의혹' 비판, 한동훈 "청담동 술자리 공작2"
KT 추가 불법 기지국 2개 확인, 소액결제 피해자 362명 피해액 2억4천만 원
미국 금리인하에도 가상화폐 시장 조용, 비트코인 '연말 랠리' 기대감은 유효
조지아주 청장 "우리는 한국에 의지하고 있다", 현대차-LG엔솔 노동자 복귀 '읍소'
중국 정부 엔비디아 AI칩 금지령, 삼성전자·SK하이닉스 'GDDR7 중국 특수' 물거..
"미국 한국인 구금 사태 뒤 관계 회복 급선무" 분석, 배터리 전문인력 태부족
[현장] 국회 해상풍력 토론회, "2035년 감축목표 달성하려면 300조 투자 필요"
G마켓-알리바바 합작법인 공식 출범, 공정위 '고객 정보 공유 금지' 조건부 승인
인천공항공사 자회사 노조 파업 대비 총력대응체계 구축, 정상운영 추진
김건희 특검 한학자 통일교 총재 구속영장 청구, "증거 인멸 우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