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노랑통닭 멤버십 앱 출시 1주년 기념 프로모션 열어, "최대 1만1천 원 할인"

이솔 기자 sollee@businesspost.co.kr 2025-07-16 11:50:0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이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앱) 출시 1주년을 맞았다.

노랑통닭을 운영하는 노랑푸드는 멤버십 앱 출시 1주년을 맞아 17일 하루 고객 감사 할인 프로모션을 연다고 16일 밝혔다.
 
노랑통닭 멤버십 앱 출시 1주년 기념 프로모션 열어, "최대 1만1천 원 할인"
▲ 노랑통닭이 멤버십 앱 출시 1주년을 맞아 할인 프로모션을 연다. <노랑푸드>

행사 당일 노랑통닭 멤버십 앱으로 주문하면 모든 메뉴를 7천 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페이코 포인트로 결제하면 4천 원이 할인돼 최대 1만1천 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노랑통닭에 따르면 노랑통닭 멤버십 앱은 2024년 7월 출시된 이후 누적 회원 수 약 12만5천 명을 돌파했다.

노랑통닭은 “멤버십 앱 오픈 1주년이라는 의미 있는 이정표는 고객분들의 뜨거운 관심과 응원 덕분에 가능했던 성과”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이 노랑통닭을 더 편리하고 유쾌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솔 기자

최신기사

현대차 장재훈 부회장 "자율주행 기술 내재화 필요, 정부 수소 생태계 지원해야"
신한금융지주 진옥동 시대 3년 더, '일류 신한'에 생산적 금융 더한다
컴투스 올해 신작 부진에 적자전환, 남재관 일본 게임 IP로 돌파구 찾는다
[4일 오!정말] 이재명 "대승적으로 예산안 처리 협력해 준 야당에 거듭 감사"
[오늘의 주목주] '관세 불확실성 해소' 현대모비스 8%대 상승, 코스닥 에임드바이오 ..
코스피 외국인 매도세에 4020선 약보합, 원/달러 환율 1473.5원까지 올라
WSJ "샘 올트먼 오픈AI의 로켓회사 투자 모색", 일론 머스크와 경쟁 구도 강화
중국 AI 반도체 '엔비디아 대체' 속도 낸다, 화웨이 캠브리콘 출하량 대폭 늘려
[현장] HMM 노조 본사 부산 이전에 강력 반발, "더 이상 직원 희생 강요 안돼, ..
SK네트웍스 엔코아 등 주요 자회사 대표 변경, "AI 성장 엔진 강화에 초점"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