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올리브영, 'MZ 성지' 성수·홍대서 7월 체험형 팝업 매장 열어

이솔 기자 sollee@businesspost.co.kr 2025-07-16 10:43:1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CJ올리브영이 팝업 매장으로 브랜드와 고객 접점을 강화한다.

CJ올리브영은 7월 서울 성수·홍대 주요 매장에서 체험형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CJ올리브영, 'MZ 성지' 성수·홍대서 7월 체험형 팝업 매장 열어
▲ 서울 마포구 ‘트렌드팟 바이 올리브영홍대’에서 고객이 산리오캐릭터즈 굿즈를 촬영하고 있다. < CJ올리브영 >

고객들에게 입점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기존 오프라인 매장에서 경험하기 어려운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사하기 위해 팝업 매장을 지속 선보이고 있다고 CJ올리브영은 말했다.

7월에는 ‘산리오캐릭터즈’·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일소’와 협업한 팝업 매장을 각각 만나볼 수 있다.

서울 마포구 ‘트렌드팟 바이 올리브영홍대’에서는 바캉스를 주제로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한 팝업 매장이 27일까지 매일 오후 1~10시 열린다. 구역 6개에서 나만의 여름휴가 키트를 완성하는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모든 방문 고객에게 산리오 협업 부채를 무작위로 1종 증정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한 미니 타투 스티커와 포토부스 촬영권, 미니 타포린백(방수 가방) 등 굿즈를 제공한다.

서울 마포구 ‘올리브영 홍대 타운’에서는 ‘일소’가 캐릭터 ‘헬로키티’와 협업한 제품을 선보이는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 헬로키티가 일소의 피지·모공 관리 제품을 직접 소개하고 상담해 주는 세계관이 준비됐다. 헬로키티 주제 게임존과 포토부스, 굿즈존 등 다양한 체험 구역도 즐길 수 있다. 7월 동안 월~목 오후 1~9시, 금~일 오후 1~10시 운영된다.

3~13일 서울 성동구 ‘올리브영N 성수’의 ‘트렌드팟 성수’에서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레고트’의 ‘텀블러 꾸미기’ 팝업이 열려 일평균 고객 약 1500명이 방문했다.

CJ올리브영은 “팝업 매장은 올리브영 입점 브랜드들이 고객들에게 브랜드 가치를 알리고 가깝게 다가가는 중요한 공간으로 자리 잡았다”며 “앞으로도 브랜드와 고객의 접점을 확대하고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유행하는 팝업 매장을 지속 운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솔 기자

최신기사

하나증권 "안전자산 수요 증가에 금 관련주 부각, 엘컴텍 고려아연 주목"
유안타증권 "파마리서치 해외 확장 본격화, 신사업서 리쥬란 인지도 확산"
비트코인 1억5075만 원대 하락, '10만 달러' 지지선 방어가 강세장 유지 핵심
[데스크리포트 9월] '잇단 사망사고' 포스코이앤씨 면허 취소 벗어나면 '걱정 끝'일까
[당신과 나의 마음] 자책에서 성찰로 나아가기
LG화학 재무위기 다급하다, CFO 차동석 LG에너지솔루션 지분 일부 매각 언제 꺼낼까
[씨저널] LG화학 석유화학 공급과잉 대비했는데, 신학철 '꾀 있는 토끼 굴 3개 파놓..
위기에 강했던 신학철 LG화학 비주력 사업 빠르게 매각, '구광모의 안목' 압박도 크다
'트럼프 효과'에 웃지도 울지도 못한 모나미, 송하경 '대표 문구 기업' 좋지만 뷰티 ..
[채널Who] 스트래티지 마이클 세일러 끝없는 베팅, 비트코인 '빚투' 성공할까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