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엔제리너스 '아메리치노 밀키크러쉬' 출시, 배우 이준혁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 열어

이솔 기자 sollee@businesspost.co.kr 2025-07-11 12:53:2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엔제리너스가 여름 음료 선택지를 넓힌다.

엔제리너스를 운영하는 롯데GRS는 11일 여름 메뉴 ‘아메리치노 밀키크러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엔제리너스 '아메리치노 밀키크러쉬' 출시, 배우 이준혁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 열어
▲ 롯데GRS가 운영하는 엔제리너스가 여름 메뉴 ‘아메리치노 밀키크러쉬’를 선보인다. < 롯데GRS >

롯데GRS에 따르면 ‘아메리치노 크러쉬’는 거품이 올라간 아메리카노 음료인 아메리치노에 뜨거운 열수를 부어 살얼음을 발생시키는 열전도 현상을 접목한 메뉴로 아메리카노보다 약 4.7도 더 차갑다.

엔제리너스는 본격적 여름을 맞이해 카페라떼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아메리치노 크러쉬의 라떼류 음료인 아메리치노 밀키크러쉬를 새로 선보였다. 에스프레소에 얼음과 연유, 우유 등을 넣어 달콤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라고 롯데GRS는 말했다.

엔제리너스는 아메리치노 크러쉬 2종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제리너스 모델인 배우 이준혁씨 포토카드는 아메리치노 2종과 밀키바닐라엔젤 2종 가운데 1가지 제품을 포함해 1만 원 이상을 구매하면 받을 수 있다.

롯데그룹 외식 브랜드의 통합 멤버십·주문·배달 플랫폼인 롯데잇츠의 마일리지 e스탬프 이벤트 ‘크러쉬 썸머’도 진행된다. 엔제리너스 제품을 구매한 뒤 롯데잇츠에 스탬프 적립을 하면 무료 음료 쿠폰과 시그니엘 서울 호텔 숙박 응모권, 배우 이준혁씨 팬사인회 응모권 등을 받을 수 있다.

롯데GRS는 “아메리치노 크러쉬는 얼죽아(얼어 죽어도 아이스커피)를 넘어서 극강의 시원함을 원하는 소비자라면 꼭 마셔봐야 하는 제품”이라며 “점점 길어지는 여름 가장 차가운 커피인 아메리치노 크러쉬 2종으로 짜릿한 시원함을 맛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솔 기자

최신기사

현대제철 당진제철소 불법파견 소송 2심서 뒤집혀, 566명만 정규직 인정
'실적 부진' 롯데웰푸드 대표 교체, 새 대표 서정호 가야할 길은 '수익성 회복'
오스코텍 "제노스코 100% 자회사 편입 위해 발행주식 확대, 주주가치 제고"
삼성증권 2026년 임원인사 실시, 부사장에 양완모 강남지역본부장
나이스신용평가 "롯데케미칼 NCC 통폐합되면 적자 축소, 일회성 비용 발생할 수도"
SK하이닉스 3분기도 매출 기준 D램 글로벌 1위, 점유율 33.2%로 삼성전자 소폭 앞서
HD현대중공업 신임 노조지부장에 김동하 당선, 강성 성향으로 분류
HDC그룹 4개 계열사 대표이사 교체, 정몽규 차남 상무보로 승진
[오늘의 주목주] '2차전지 주식 강세' LG화학 9%대 급등, 코스닥 케어젠 11%대..
롯데건설 '부도설 지라시' 고소, "허위사실 유포에 강력 대응"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