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GS리테일 복날 맞아 가정 간편 보양식 출시, 복날 당일 치킨 5천 원 할인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5-07-09 08:58:0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GS25가 가정용 간편 보양식을 선보인다.

GS25를 운영하는 GS리테일은 9일 다가오는 복날을 맞아 삼계탕, 장어 등 즉석 보양식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GS리테일 복날 맞아 가정 간편 보양식 출시, 복날 당일 치킨 5천 원 할인
▲ GS25를 운영하는 GS리테일은 9일 다가오는 복날을 맞아 삼계탕, 장어 등 즉석 보양식을 출시한다.

먼저 10일에 ‘닭다리누룽지삼계탕’을 선보인다. 국내산 닭다리, 인삼, 누룽지를 넣었으며 전자레인지로 조리할 수 있다. 가격은 6900원이다.

프리미엄 보양식으로는 ‘한마리민물장어덮밥’이 출시된다. 장어에 양념을 세 차례 덧발라 구워냈으며 가격은 8900원이다. 

GS25 즉석 치킨 브랜드 ‘치킨25’의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치킨25는 초복(20일), 중복(30일) 당일 ‘우리동네GS’ 배달·픽업을 통해 △뉴쏜살치킨 2종 △쏜살윙스틱 △쏜살닭강정을 5천 원 할인해준다. 7월 한 달 동안 매장에서 행사 상품 9종을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25%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맥시칸 4종 상품은 초복, 중복 당일 팝 결제 시 50% 페이백을 진행한다.

슈퍼마켓 GS더프레시도 16일부터 보양식 대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행사 품목은 △토종닭 △생닭 △특대 한판 전복 △당도 선별 수박 등이다.

이지윤 GS리테일 냉장·냉동팀 상품기획자(MD)는 “무더위와 외식물가 부담으로 집에서 간편하게 보양식을 즐기는 ‘홈보양족’이 늘고 있다”며 “가까운 GS25와 GS더프레시에서 건강하고 든든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국정기획위 "스테이블코인 제도권 편입은 부인 어려운 현실, 여러 방안 검토"
과기정통부, AI정책 컨트롤타워로 국가인공지능위 강화하는 입법 예고
경찰-식약처 윤활유 의혹 SPC삼립 시화공장 15일 합동점검, 5월 끼임 사망사고 공장
LG전자 중국 스카이워스·오쿠마와 유럽 중저가 가전 공략하기로, 기획·설계부터 공동작업
경제6단체 "노란봉투법안 크게 우려", 민주당 "합리적 대안 마련"
현대그룹 '연지동 사옥 매각' 우선협상대상자로 볼트자산운용 선정, 매각 후 재임대해 사..
SK증권 "넷마블 하반기도 안정적 매출 전망, 기대작 본격적 출시 예정"
대신증권 "영원무역 2분기 자전거 브랜드 스캇 적자 줄어, 실적 부담 경감"
미래에셋증권 "하이브 3분기까지 이익률 압박 지속, 해외서 현지확 작업 진척"
대신증권 "한국콜마 2분기도 이익 개선세 지속, 하반기 미국 2공장 본격 가동"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