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bhc, 직영점·콜팝 전용 매장서 고객참여형 해시태그 이벤트

장원수 기자 jang7445@businesspost.co.kr 2025-06-30 09:43:2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bhc, 직영점·콜팝 전용 매장서 고객참여형 해시태그 이벤트
▲ 종합외식기업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선릉역점(왼쪽 사진)과 bhc pop 아이스가든점 오픈을 기념해 고객 참여형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이닝브랜즈그룹>
[비즈니스포스트]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선릉역점과 bhc pop 아이스가든점 오픈을 기념해 고객 참여형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매장을 방문한 고객이 직접 참여하고 즐기는 과정을 통해 브랜드와의 접점을 자연스럽게 확장하려는 취지로 기획됐다. 매장 방문 후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인증 게시물을 업로드하면, 인기 사이드 메뉴인 ‘뿌링클 나쵸’ 1봉지를 증정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매장 방문 후 필수 해시태그(#bhc선릉역점, #bhc선릉점, #bhc아이스가든점, #롯데월드콜팝 등) 중 해당 매장에 맞는 해시태그를 포함해 SNS에 게시물을 올리면 된다. 

bhc 선릉역점은 QR 테이블오더 시스템을 최초 도입한 직영 매장으로, 강남 도심 오피스 상권을 겨냥한 다이닝 콘셉트로 운영되고 있다. 

bhc pop 아이스가든점은 대표 간식 메뉴인 ‘콜팝’을 중심으로 한 전용 매장으로, 서울 송파구 잠실동 롯데월드 어드벤처 지하 3층 실내 스케이트장 내에 위치해 있다. 스케이팅을 즐기는 고객은 물론 일반 방문객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인근에는 카페, 식당, 체험시설 등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돼 있어 매장을 찾는 고객에게 보다 풍성한 경험을 제공한다.

두 매장 모두 4월 말 오픈 이후 빠르게 입소문을 타며, 전 시간대에 걸쳐 고객 방문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bhc 관계자는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매장 방문의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이번 해시태그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장원수 기자

최신기사

흥국증권 "현대지에프홀딩스 목표주가 상향, 주주환원 강화 지속될 것"
기업회생절차 동성제약 존립 장담 어려워, 이양구 나원균 임시주총 표대결도 끝 아니다
동성제약 퇴진 이양구 돌연 경영권 분쟁 미스터리, 조카 대신 아들 경영권 승계 계획이었나
[씨저널] 동성제약 대표 20년 이양구 돌연 사임 미스터리, 불법 리베이트 재판 회피책..
[씨저널] "AI 대전환은 KB금융에게 새로운 기회", 양종희 AI 인프라 구축 노력의..
국정기획위 "스테이블코인 제도권 편입은 부인 어려운 현실, 여러 방안 검토"
과기정통부, AI정책 컨트롤타워로 국가인공지능위 강화하는 입법 예고
경찰-식약처 윤활유 의혹 SPC삼립 시화공장 15일 합동점검, 5월 끼임 사망사고 공장
LG전자 중국 스카이워스·오쿠마와 유럽 중저가 가전 공략하기로, 기획·설계부터 공동작업
경제6단체 "노란봉투법안 크게 우려", 민주당 "합리적 대안 마련"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