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LG생활건강, 다이소 전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뷰 바이 리튠' 론칭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5-06-24 10:48:5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LG생활건강이 다이소 전용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한다. 

LG생활건강은 24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뷰 바이 리튠’을 론칭하고 신제품 8종을 다이소 온·오프라인몰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LG생활건강, 다이소 전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뷰 바이 리튠' 론칭
▲ LG생활건강이 다이소 전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뷰 바이 리튠‘을 론칭했다. < LG생활건강 >

해당 브랜드는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튠’의 철학을 바탕으로 기획된 다이소 전용 라인이다.

출시 제품은 MZ세대를 중심으로 확산된 ‘건강한 즐거움’과 ‘저당’ 트렌드를 반영해 구성됐다.

대표 제품으로는 저분자 콜라겐을 담은 ‘콜라겐 더마스틱’과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파인애플 맛 ‘히알루론산 더마스틱’이 있다. 이 밖에도 지아잔틴과 비타민A를 함유한 ‘루테인 지아잔틴’, 액상형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다이어트 가르시니아’ 등이 함께 출시됐다.

이들 제품은 루테인 지아잔틴을 제외하고 모두 액상 스틱 및 분말 제형으로 제작됐다. 1회 분량으로 소포장돼 휴대성과 섭취 편의성을 높였다. 

리튠 브랜드 관계자는 “이너뷰 바이 리튠은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동시에 갖춘 제품으로 이너뷰티와 웰에이징을 꾸준히 실천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며 “고객의 다양한 수요를 반영한 제품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비트코인 시세 11만 달러로 하락 가능성, 투자자 차익실현 '시험대' 이어져
중국 전기차·배터리 자국보다 해외에 더 많이 투자, "시장 포화로 해외 진출"
노무라 현대로템 주식에 '매수' 의견, "해외 수주로 주가 30% 상승 잠재력"
대한상의 "국민 76%, '노동조합법 개정되면 노사갈등 심화된다' 응답"
테슬라 중국에서 LG엔솔 배터리 탑재한 '모델Y L' 판매, 가격 예상보다 낮아
LIG넥스원 1.8조 규모 '전자전 항공기' 사업 참여 공식화, 대한항공과 손잡아 
엔비디아 실적 발표 앞두고 목표주가 상향 행렬, 중국 수출 재개는 '금상첨화'
현대차 미국에 전고체 배터리 특허 출원, 구리 써서 원가 절감과 내구성 개선
DB투자 "삼성전자 실적 2분기 저점으로 반등, HBM3E 12단 품질 통과는 9월 말..
[김재섭의 뒤집어보기] '체신 마피아'가 개인정보보호위를 '과기정통부 2중대'로 만들고..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