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코웨이 비렉스 중장년 메이크오버 프로젝트 성료, 'Reboot Your Life' 캠페인 화보 공개

장원수 기자 jang7445@businesspost.co.kr 2025-06-23 11:01:2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코웨이 비렉스 중장년 메이크오버 프로젝트 성료, 'Reboot Your Life' 캠페인 화보 공개
▲ 코웨이가 중장년 메이크오버 프로젝트 'BEREX, Reboot Your LIfe' 캠페인을 성료해 비렉스 안마의자 제품과 함께한 시니어 화보를 공개했다. <코웨이>
[비즈니스포스트]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의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는 23일 지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한 중장년 메이크오버 프로젝트 ‘BEREX, Reboot Your Life (비렉스, 리부트 유어 라이프)’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무리하고, 힐링과 스타일을 담은 시니어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비렉스의 안마의자, 안마베드 등 힐링케어 제품과 시니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더뉴그레이’의 스타일링을 결합해, 중장년층을 위한 특별한 메이크오버 프로젝트로 진행됐다. 캠페인 기간 동안 SNS를 통해 다양한 사연이 접수됐으며, 사연의 진정성과 캠페인 취지와의 적합성 등을 기준으로 총 5명이 최종 당첨자로 선정됐다. 

당첨자에게는 각자의 사연을 바탕으로 한 맞춤형 패션·헤어 메이크오버와 함께 △트리플체어 무빙형 △트리플체어 일반형 △페블체어 △안마의자 마인 △리클라이닝 안마베드 등 비렉스 대표 힐링케어 제품을 활용한 화보 촬영 기회가 제공됐다. 

화보 촬영에 참여한 진진연 씨는 “나이가 들면서 자신감이 많이 떨어졌는데 이번 경험을 계기로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겼다”며 “중장년층에게 새로운 도전의 기회를 주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스스로의 가치를 다시 돌아보는 소중한 시간이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 다른 당첨자 이성진 씨는 “사위에게 이벤트에 당첨됐다는 소식을 듣고 예상치 못한 큰 선물을 받은 기분이었다”며 “겉모습뿐 아니라 마음까지 환기되는 뜻깊은 경험으로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것 같다”고 전했다. 

당첨자들의 진솔한 인터뷰 내용와 감성적인 화보는 코웨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원수 기자

최신기사

경실련 "문재인 정부 때 서울 아파트값 2배 올라, 이재명 정부 집값 안정 적극 나서야"
롯데SK에너루트 수소연료전지 발전소 상업운전 개시, 20메가와트 규모
[기후경쟁력포럼] (5) 햇빛연금 말고 '바람연금'도 있다, 해상풍력 차세대 동력원 기..
기재부 장관 하마평 무성, 조직 개편에 하반기 경제정책 수립까지 갈 길 멀다
코레일 경영평가 4년 만에 보통 수준 회복, 한문희 '요금 인상' '안전 강화' 과제 여전
비트코인 시세에 '투자자 차익실현 리스크' 해소, 역대 최고가로 상승 가능성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 관련 부서 구조조정 추진, 1년 반 만에 4차례 감원
엔비디아 반도체 공급망 다변화,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마이크론 모두 수혜
홍콩 CLSA 네이버 목표주가 상향, "한국 소버린AI와 스테이블코인 정책 수혜"
국힘 '혁신위' 구성도 실패할 듯, '8월 전당대회'까지 세월만 보내나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