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젝시믹스가 대만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대규모 요가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젝시믹스는 21일 대만 타오위안 지레븐 플라자 루프탑에서 열린 ‘요가의날 파티’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3일 밝혔다.
▲ 젝시믹스가 대만 지레븐 플라자 루프탑에서 ‘요가의날 파티’를 마쳤다. <젝시믹스> |
이번 행사는 유엔이 지정한 세계 요가의 날을 기념해 열렸다. 행사 장소인 지레븐 플라자는 문화와 여가가 어우러진 복합문화공간으로 대만의 대표 랜드마크 가운데 하나다.
이날 행사에는 현지에서 사전 신청을 통해 모집한 참가자 100여 명이 참여했다. 오후 2시부터 저녁 8시까지 전문 요가 강사진의 지도 아래 다양한 요가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대표 동작인 ‘태양 경배’를 108회 반복하는 프로그램부터, 유연성 강화를 위한 ‘밀크 요가’ 등을 통해 신체적·정신적 긴장을 해소하는 시간을 가졌다.
현장에는 젝시믹스 체험 부스도 마련됐다. 스테디셀러 라인인 ‘블랙라벨 시그니처’와 신규 프리미엄 라인 ‘어나더라벨’ 등 주요 제품을 직접 착용해보는 기회도 제공됐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요가를 통해 내면의 평화를 찾고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대만 현지 고객과 교류할 수 있는 오프라인 활동을 꾸준히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