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KT, 호국보훈의달 맞아 국가유공자 문화·스포츠 나눔 활동

김호현 기자 hsmyk@businesspost.co.kr 2025-06-20 16:27:5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KT, 호국보훈의달 맞아 국가유공자 문화·스포츠 나눔 활동
▲ 2025년 6월19일 KT가 후원한 ‘마음을 담은 클래식’ 공연에 참석한 국가유공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KT >
[비즈니스포스트] KT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나라를 위해 헌신한 국가유공자와 그 가족들을 위한 문화, 스포츠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KT는 국가유공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일상 속 특별한 체험을 선사하고자 다양한 행사를 기획했다.

그 일환으로 지난 19일에는 국가유공자와 가족 총 120명을 예술의전당 콘서트홀로 초청해, 클래식 공연 자리를 마련했다.

오는 21일에는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열리는 KT WIZ 홈경기에 순직유공자의 자녀와 가족들을 초청한다. KT는 전용 스카이박스 좌석을 제공하고, 응원도구와 기념품도 함께 제공한다.

KT는 문화 체험뿐 아니라 국가유공자 대상 예우 프로그램 ‘히어로스 데이(Hero’s Day)‘를 중심으로 디지털 소외 해소를 위한 IT교육을 전국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키오스크, 스마트폰 사용법 등 일상생활 밀착형 교육을 통해 디지털 역량 강화를 지원하고 있다.

이러한 보훈 활동의 성과를 인정받아 KT는 올해 국가보훈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김호현 기자

최신기사

비트코인 10만 달러로 반등 청신호, 금·은 인기에도 장기 투자자 수요 '굳건'
국민연금 올해 수익률 20%로 역대 최고, 기금 260조 더 늘어
엔비디아 그로크에 대규모 투자로 삼성전자 파운드리 수혜, TSMC 역할 일부 대체 기대
경총 회장 손경식 신년사, "불필요한 기업 규제 걷어내야" "최하위 노사관계 선진화 필요"
새마을금고 자기자본비율 7%대로 단계적 상향, 김인 "근본적 체질개선 추진"
한경협 회장 류진 신년사, "뉴 K-인더스트리 시대 열어야 한다"
기획예산처 장관 후보자 이혜훈 "불필요 지출 줄이고 민생과 성장 적극 투자"
TSMC '4년 연속' 파운드리 가격 인상 예고, 첨단 미세공정 반도체 수요 강력
LIG넥스원 노조 중노위에 조정 신청, "군 출신 '신익현 체제'서 38년 무파업 신뢰..
기후부 기후테크 스타트업과 간담회 개최, 녹색산업 육성방안 구체화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