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온스타일. 속옷 브랜드 '감탄브라' 모바일·TV 라이브로 선보여

이솔 기자 sollee@businesspost.co.kr 2025-06-20 00:00:0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CJ온스타일이 ‘손예진 브라’로 알려진 속옷 브랜드 ‘감탄브라’를 모바일과 TV 라이브로 판매한다.

CJ온스타일은 22일 저녁 10시 40분 TV 라이브 방송 ‘조윤주가 사는 세상(주사세)’ 방송을 시작으로 일상복 전문기업 ‘그리티’의 속옷 ‘감탄브라’를 론칭한다고 20일 밝혔다.
 
CJ온스타일. 속옷 브랜드 '감탄브라' 모바일·TV 라이브로 선보여
▲ CJ온스타일이 ‘그리티’의 ‘감탄브라’와 ‘원더브라'를 선보인다. < CJ온스타일 >

26일 저녁 8시 50분 처음 선보이는 속옷 전문 모바일 라이브 방송 ‘ABC마켓’의 첫 방송도 감탄브라로 포문을 연다. 이 방송에서 ‘원더브라’도 함께 선보인다.

27일 저녁 10시 45분 TV 라이브 ‘힛더란제리’ 방송에서도 원더브라를 만나볼 수 있다.

‘그리티’는 감탄브라와 원더브라, 메이든폼 등 속옷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감탄브라의 대표 제품인 ‘감탄 인견쿨’은 누적판매 2700만 장을 기록했다.

CJ온스타일은 매년 속옷 카테고리에서 매출이 1천억 원대를 웃돌고 있다고 말했다. 1~5월 모바일 라이브 속옷 방송 실적도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05% 늘었다.

CJ온스타일은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등 다양한 방송에서 3040 고객 비중이 높은 만큼 감탄브라 주요 고객층과 접점이 많다”며 “CJ온스타일의 모바일과 TV 라이브로 감탄브라의 부드럽고 시원한 착용감을 고객 피부에 와닿도록 소개하는 등 새롭게 부상하는 심리스브라 트렌드를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이솔 기자

최신기사

비트코인 1억4051만 원대 하락, 중동발 리스크와 금리 불확실 악재 겹쳐
뉴욕 3대지수 이란 전쟁 안갯속 혼조세, 국제유가도 엇갈려
외국인 'SK하이닉스' 개인 '두산에너빌리티' 기관 '카카오', 달아오른 6월 증시 수..
테슬라 '로보택시' 구글에 기회되나, 자율주행 기술 우위 돋보일 계기 가능성
[K금융 신흥국을 가다 캄보디아⑧] 캄보디아은행협회장 랫 소포안 "바콩으로 경쟁력 입증..
게임업계 '게임=중독' 프레임에 또 움찔, 성남시 공모전 논란만 남겨
장애인·고령자 '키오스크' 두렵지 않다, 차우철 롯데GRS 디지털약자 배려 눈길
네이버 출신 AI수석 하정우에 쏠리는 눈, 표류하는 국가AI센터 구원투수 될까*
미중 무역협상에 '반도체 규제 완화' 부재,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먹구름 커져
위닉스가 품은 파라타항공 LCC 재도전, 윤철민 정상궤도 조기 진입 '산 넘어 산'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