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온스타일 방송인 이지혜와 '밉지 않은 사장 언니' 18일 첫 방송, 음식·주방 브랜드 소개

이솔 기자 sollee@businesspost.co.kr 2025-06-18 11:23:1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CJ온스타일이 오프라인 팝업 경험을 라이브 콘텐츠 커머스로 재해석한다.

CJ온스타일은 18일 방송인 이지혜씨와 함께 예능형 팝업 매장 IP(지적재산권) ‘밉지 않은 사장 언니’를 첫 방송한다고 밝혔다.
 
CJ온스타일 방송인 이지혜와 '밉지 않은 사장 언니' 18일 첫 방송, 음식·주방 브랜드 소개
▲ CJ온스타일이 방송인 이지혜씨와 함께 하는 '밉지 않은 사장 언니'가 18일 첫 방송한다. < CJ온스타일 >

이번 팝업 매장 IP는 CJ온스타일이 7월8일까지 모바일과 TV에서 진행하는 ‘푸드&쿡’ 캠페인과 연계해 기획됐다.

제목은 이지혜씨의 유튜브 채널 ‘밉지 않은 관종 언니’에서 착안한 것으로 이지혜씨는 캠페인 기간 ‘사장 언니’가 돼 직접 CJ온스타일 라이브 방송에 나선다.

이지혜씨는 ‘푸드&쿡’ 캠페인 주제에 맞춰 음식과 주방,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브랜드 7개를 선정해 브랜드 담당자와 가격 협상하는 과정을 브이로그(일상 영상) 형식 콘텐츠로 제작했다.

18일과 27일, 7월2일 모바일과 TV 라이브 방송에도 직접 출연한다.

단순한 판매 방송을 넘어 협상 과정부터 혜택 소개까지 고객과 소통하는 새로운 콘셉트의 콘텐츠 커머스 IP라고 CJ온스타일은 말했다.

이번에 소개될 브랜드는 △그레인온 △오하루 자연가득 △라치나타 △에피큐리언 △드림팜 △카니비비안 △백조싱크다.

시작은 18일 오후 5시 30분 그레인온의 ‘카무트 효소’ TV 라이브 방송이다. 이후 오후 7시 모바일 라이브에서는 에피큐리언 도마와 드림팜 주방용품을 선보인다.

27일에는 TV 라이브로 오하루 자연가득 견과류를, 모바일로 카니비비안 ‘목초육 소고기칩’을 소개한다.

7월2일에는 TV에서 라치나타 올리브 오일을, 모바일에서 백조싱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푸드&쿡’ 캠페인 기간 기획전에 포함된 숏츠(짧은 형식 영상) 시청과 댓글 참여, 상품 구매 등 활동으로 도장 10개를 모으면 쇼핑지원금 3만 원과 레고트 텀플러를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CJ온스타일은 “이번 프로젝트는 오프라인 팝업 매장 경험을 라이브 콘텐츠 커머스 IP로 재해석한 새로운 시도”라며 “앞으로도 팬덤 기반의 참신한 콘텐츠 커머스를 지속 선보이며 영상 기반 큐레이션 커머스 플랫폼 입지를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솔 기자

최신기사

LH 사장 이한준 임기 3개월 남기고 사표 제출, 국토장관에게 거취 일임
카카오 카카오엔터 매각설 부인, "주주 구성 변경 관련 검토 중단"
에이피알 화장품업종 시총 1위, 교보증권 "2분기 영업이익률 26% 놀라워"
법원 김건희 구속영장 12일 오전 10시 심사, 부장판사 정재욱 심리
아워홈 LG 계열사 단체급식 수주 가능성 낮아, 신세계푸드 인수해 양강체제 가나
교보증권 "현대백화점 업종 내 톱픽, 주주환원 본격화와 실적 개선 기대"
에이피알 2분기 실적은 서프라이즈 정석, DS투자 "실적 더욱 높아져"
금융위 "실손 청구 전산화 10월부터 의원·약국으로 확대, 참여 독려 홍보 실시"
IBK투자 "하이브 다수 신인 IP로 성장동력 강화, 멀티 장르 전략 성과"
SK스퀘어와 CJENM 콘텐츠웨이브에 추가 투자, 통합 K-OTT 출범 준비 끝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