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이마트, 먹방 크리에이터 '히밥'과 협업해 피코크 신상품 7종 선보여 

허원석 기자 stoneh@businesspost.co.kr 2025-06-18 10:58:5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이마트, 먹방 크리에이터 '히밥'과 협업해 피코크 신상품 7종 선보여 
▲ 이마트 피코크 X 히밥 협업 상품 7종 이미지. <이마트>
[비즈니스포스트] 이마트가 인기 먹방 크리에이터와 손잡고 신상품을 내놨다.

이마트는 ‘히밥’과 협업해 프리미엄 자체브랜드(PB) 피코크 신상품 7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히밥은 유튜브 구독자 168만 명을 보유한 크리에이터로 많은 양의 음식을 먹는 콘텐츠로 인기를 얻고 있다. 

신상품도 넉넉한 양과 크기로 개발됐다. ‘자이언트 통곱창’, ‘자이언트 팝콘 짬뽕맛·짜장맛’, ‘속이 꽉 찬 고기 왕만두’, ‘자이언트 돈까스’, ‘소시지 듬뿍 김치볶음밥’, ‘바삭촉촉 치킨너겟’ 등이다.

모든 상품은 전국 이마트 매장 및 SSG닷컴에서 구매할 수 있다. 

7월3일까지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속이 꽉찬 고기 왕만두’와 ‘소시지 듬뿍 김치볶음밥’은 2천 원 할인, 나머지 품목들은 20% 할인된다.

같은 기간 이마트앱에서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피코크X히밥 콜라보 상품 개발 비하인드가 담긴 ‘바이어’s 매거진’에서 전품목 1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신세계포인트 할인 프로모션과도 중복 사용이 가능하다.

또 선착순 200명에게 1만 원 상당의 피코크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는 스탬프 적립 이벤트, 총 10명을 추첨해 피코크 모바일상품권 5만 원을 증정하는 인증 사진·후기 이벤트도 연다.

이마트는 대식가 히밥과의 시너지를 위해 히밥이 콘텐츠에서 선보인 음식 중 대용량으로 만들 수 있는 상품을 선정해 ‘더 맛있고 더 푸짐한’ 상품 기획에 나섰다. 작년 말부터 협업을 시작해 상품 개발에만 6개월가량이 걸렸다.
   
남현우 이마트 피코크 개발 카테고리 매니저는 “음식에서도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 고객을 위해 인기 크리에이터 히밥과의 콜라보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신상품 개발에 적극 나서겠다”고 말했다. 허원석 기자

최신기사

신세계푸드 왜 상장폐지 결정했나, 저평가 받기보다 이마트 계열 경쟁력 강화 지렛대로
영풍·MBK '고려아연 신주발행금지 가처분' 신청, 미국 제련소 관련 유상증자 차단
한은 "3개월 포워드가이던스 도입 긍정적, 점도표 포함 여러 방안 실험 중"
개인정보 유출하면 최대 과징금 '매출의 10%', 국회 정무위 법안소위 통과
국민연금 한국은행과 외환스와프 계약 내년 말까지 연장, 650억 달러 한도
중국 BOE 회장 천옌순 삼성전자 방문해 용석우 만나, LCD 공급 재개 논의
고려아연 미국 제련소 투자계획 확정, 미국 정부와 합작법인이 고려아연 지분 11.84%..
[오늘의 주목주] '투자경고 지정' 한화에어로스페이스 5%대 하락, 코스닥 에임드바이오..
코스피 'AI 거품' 우려에 4090선 하락, 원/달러 환율 1471원 마감
교보생명 신창재 장남 신중하, 그룹 'AI 전환' 이끌며 경영 보폭 넓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