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SSG닷컴, 인기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협업 제품 온라인 단독 선출시

허원석 기자 stoneh@businesspost.co.kr 2025-06-12 09:11:2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SSG닷컴이 인기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

SSG닷컴은 스포츠 브랜드 ‘UFC스포츠’가 귀멸의 칼날 주요 캐릭터들의 개성을 모티브로 제작한 다양한 패션 상품을 온라인 단독으로 선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SSG닷컴, 인기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협업 제품 온라인 단독 선출시
▲ SSG닷컴이 ‘귀멸의 칼날’ 협업 상품을 온라인 단독으로 선출시한다. < SSG닷컴 >

UFC스포츠와 귀멸의 칼날 협업 상품은 티셔츠, 맨투맨을 비롯한 의류부터 모자, 양말, 열쇠고리(키링) 등 액세서리까지 총 100여 종이다. 

가격대는 티셔츠 5만9천 원, 반바지 8만9천 원, 모자 3만9천 원, 키링 1만6천 원 등이다. 협업 상품을 구매하면 귀멸의 칼날 캐릭터가 새겨진 전용 쇼핑백을 증정한다.

SSG닷컴은 귀멸의 칼날 협업 상품 출시를 기념해 UFC스포츠 이월상품 균일가전도 진행한다. 29일까지 UFC스포츠의 맨투맨·반팔티셔츠·다운점퍼 등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이예중 SSG닷컴 백화점상품팀 MD는 “애니메이션과 격투기 팬들의 관심이 벌써 뜨겁다”며 “희소성 높은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허원석 기자

최신기사

NH투자 "롯데웰푸드 실적 반등 시작, 내년 상반기 영업이익 개선세 빨라져"
다올투자 "휴젤 목표주가 하향, 국내 보툴리눔 톡신 경쟁 심화로 매출 감소"
NH투자 "디어유 목표주가 하향, 중국 시장 성과 기대 이하"
LS증권 "LX하우시스 북미 자동차 원단 판매 호조, 구조적 성장에는 한계"
'터져나온 과열 우려' 뉴욕증시 M7 주가 약세, 테슬라 5%대 하락
[채널Who] M&A 한계 다다른 SM그룹은 지속성장할 수 있을까, 기업회생 전문가 우..
다우키움그룹 후계자 김동준 시대 열렸다, 그룹의 절대적 위상 키움증권 '증손자회사'로 ..
키움증권 이사회 갖출 것은 다 갖췄지만, 후계자 김동준 의장 선임으로 부각되는 약점
김동준 키움증권 경영 시험대 앞에 놓인 아버지 '오너 리스크', '경영 스승' 이현 존..
정몽혁 현대코퍼레이션 '3H'와 '바이아웃 딜' 깃발, 김원갑 장안석 밀고 당기며 매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