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SSG닷컴, 인기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협업 제품 온라인 단독 선출시

허원석 기자 stoneh@businesspost.co.kr 2025-06-12 09:11:2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SSG닷컴이 인기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

SSG닷컴은 스포츠 브랜드 ‘UFC스포츠’가 귀멸의 칼날 주요 캐릭터들의 개성을 모티브로 제작한 다양한 패션 상품을 온라인 단독으로 선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SSG닷컴, 인기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협업 제품 온라인 단독 선출시
▲ SSG닷컴이 ‘귀멸의 칼날’ 협업 상품을 온라인 단독으로 선출시한다. < SSG닷컴 >

UFC스포츠와 귀멸의 칼날 협업 상품은 티셔츠, 맨투맨을 비롯한 의류부터 모자, 양말, 열쇠고리(키링) 등 액세서리까지 총 100여 종이다. 

가격대는 티셔츠 5만9천 원, 반바지 8만9천 원, 모자 3만9천 원, 키링 1만6천 원 등이다. 협업 상품을 구매하면 귀멸의 칼날 캐릭터가 새겨진 전용 쇼핑백을 증정한다.

SSG닷컴은 귀멸의 칼날 협업 상품 출시를 기념해 UFC스포츠 이월상품 균일가전도 진행한다. 29일까지 UFC스포츠의 맨투맨·반팔티셔츠·다운점퍼 등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이예중 SSG닷컴 백화점상품팀 MD는 “애니메이션과 격투기 팬들의 관심이 벌써 뜨겁다”며 “희소성 높은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허원석 기자

최신기사

LNG 이을 차기 연료 대중화 임박, 조선업계 '암모니아' 선박 선점 경쟁 치열
빅테크 생성형 AI로 돈 버는 시대 왔다, AI 반도체 호황 '본게임' 예고
비트코인 ETF '현물 상환'으로 넓어진 미국 시장, 국내 제도화도 속도 붙나
글로벌 대작 발목 잡는 '최적화', 국내 게임사에 반전 기회될까
이재명 정부 AI 드라이브에 과기정통부도 조직 개편 전망, 분할·격상 시나리오 부상
키움증권 실적 방어에도 발행어음 불투명, 김익래 '특검 소환'이 부른 오너 리스크
'납작만두' 데이식스·'헬로키티' 트와이스, JYP엔터 블루개러지로 MD 매출 1위 겨냥
한전 재생에너지 전력망 투자 부담까지, 전기요금 인상 압력 더 커진다
테슬라 전기차 성장 한계 위기감, 삼성전자 손잡고 AI 신사업 무게 싣는다
신혼부부 울린 6·27대책 한 달, 국토부 '시장 안정'과 '실수요자' 균형 고심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