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BBQ, 충성 고객 100명에게 'FC바르셀로나 경기 티켓' 증정

장원수 기자 jang7445@businesspost.co.kr 2025-06-11 15:38:4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BBQ, 충성 고객 100명에게 'FC바르셀로나 경기 티켓' 증정
▲ BBQ가 BBQ앱을 통해 치킨을 가장 많이 구매한 100명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ID당 2매의 ‘2025 FC바르셀로나 서울 매치’ 1등석 티켓을 제공했다. < BBQ >
[비즈니스포스트] BBQ가 충성 고객 100명에게 FC바르셀로나 서울 매치 티켓을 최초로 제공했다.

창사 30주년을 맞는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BBQ 치킨을 가장 사랑해주신 고객 100명에게 ‘FC 바르셀로나 서울 매치 직관 1등석 티켓’을 증정했다”고 11일 밝혔다.

BBQ는 BBQ앱을 리뉴얼한 지난 2023년 9월부터 2025년 5월까지 총 21개월 동안 BBQ앱을 통해서 치킨을 가장 많이 구매한 100명(마케팅수신동의)을 대상으로 ID당 2매의 1등석 티켓을 제공했다.

당첨자 확인은 BBQ앱에 접속해 ‘BBQ 30주년 빅 혜택!’에 입장하여 ‘순위 리스트’ 탭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TOP 100으로 선정된 고객들은, bbq를 상징하듯 이 기간 동안 평균 66.9마리를 주문했으며, 특히 1위로 당첨된 고객의 누적 멤버십 포인트는 6만5292포인트를 기록한 것으로 분석됐다. 현재 BBQ는 멤버십 포인트로 주문 금액의 2%를 적립하고 있다.

이와 함께 일주일(월~일)간 가장 많이 주문한 고객 20명을 ‘TOP 20’으로 선정해 FC바르셀로나 서울 매치 1등석 관람권을 2매씩 제공한다. 선정 고객은 매주 월요일 BBQ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주는 이벤트가 시작된 11일부터 15일까지로 집계하며 선정된 고객은 오는 16일 월요일에 BBQ앱을 통해 공개된다. ‘TOP 20’ 이벤트는 7월20일까지 진행되며 중복 당첨도 가능하다.

BBQ 관계자는 “BBQ를 가장 많이 사랑해주신 고객들께 가장 먼저 FC 바르셀로나 서울 매치 직관 1등석 티켓을 제공했다”며 “글로벌 최고의 치킨 프랜차이즈로 성장시켜 주신 고객과 국민 모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장원수 기자

최신기사

[이주의 ETF] KB자산운용 'RISE 팔라듐선물스(H)' 15%대 상승, '증시 위..
한은 환율 안정책 발표, 6개월간 외환건전성부담금 면제·외화지준 이자지급
[오늘의 주목주] '조선주 투심 회복' 삼성중공업 주가 6%대 급등, 코스닥 삼천당제약..
[19일 오!정말] 국힘 나경원 "민주당 꼬붕 조국은 이재명 민주당의 오더 받았나"
코스피 '기관 순매수' 힘입어 4020선 상승, 원/달러 환율 1476.3원 마감
삼성전자 3분기 HBM 시장 점유율 2위, HBM3E 선전에 마이크론 앞서
금융위 이억원 "150조 국민성장펀드, AI·반도체 등 1차 프로젝트 7건 선정"
이재명 "정부가 금융사 가만두니 부패한 '이너서클' 생겨, 방치할 일 아냐"
비주력 게임에 칼 빼든 엔씨소프트, 초반 좋은 '아이온2' 띄우기에 배수진 치다
현대차 국내사업본부장에 윤효준 임명, 김승찬 부사장 선임 2주 만에 사의 표명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