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온, 온오프라인에서 유럽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소개 본격화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5-06-10 09:03:3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온이 유럽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를 국내에 본격적으로 소개한다.

롯데온은 10일 유럽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들을 판매하는 ‘비미’와 협업해 온라인 단독 플래그십 스토어를 운영하고 오프라인 매장인 ‘아뜰리에비미’에도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롯데온, 온오프라인에서 유럽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소개 본격화
▲ 롯데온이 유럽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를 국내에 본격적으로 소개한다. <롯데온>

비미는 유럽 프리미엄 브랜드를 발굴해 한국에 소개하는 판매자다. 다양한 박람회와 브랜드 미팅을 통해 알려지지 않은 제품을 찾고 합리적 가격에 선보이려는 노력을 하고 있다.

롯데온은 2023년부터 유럽 현지의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를 국내에 소개하기 위한 전략을 기획해 왔다. 첫 결실로 올해 3월 프리미엄 슬로우 뷰티 브랜드 ‘오피덤’을 국내에 단독 선보였다.

롯데온은 “유럽 뷰티 브랜드 도입은 단순한 상품 판매를 넘어 국내 고객의 뷰티 경험 전반을 확장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며 “자연주의와 민감성 케어, 클린뷰티 등을 중심으로 한 유럽 프리미엄 브랜드를 국내에 선보이며 기존 온라인 유통을 넘어 오프라인 체험 공간까지 확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롯데온은 온라인에서 단독 플래그십 매장을 열고 오피덤을 시작으로 유럽 브랜드를 소개하기로 했다. 오프라인에서는 서울 강남에 있는 아난티앳강남에 위치한 ‘아뜰리에비미’ 플래그십 매장에서 제품을 전시하고 고객이 직접 브랜드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5월에는 롯데온 뷰티 고객을 초청해 유럽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행사도 열었다.

유해은 롯데온 트렌드뷰티팀장은 “롯데온은 단순한 수입 판매를 넘어 고객에게 새로운 뷰티 경험과 브랜드 철학을 함께 전달하는 플랫폼이 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유럽 현지의 감성과 트렌드를 담은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소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이마트 미국 법인 7년 만에 '매출 2조' 조용히 성장, 정용진 보수적 전략 바꿀까
[이주의 ETF] KB자산운용 'RISE 팔라듐선물스(H)' 15%대 상승, '증시 위..
한은 환율 안정책 발표, 6개월간 외환건전성부담금 면제·외화지준 이자지급
[오늘의 주목주] '조선주 투심 회복' 삼성중공업 주가 6%대 급등, 코스닥 삼천당제약..
[19일 오!정말] 국힘 나경원 "민주당 꼬붕 조국은 이재명 민주당의 오더 받았나"
코스피 '기관 순매수' 힘입어 4020선 상승, 원/달러 환율 1476.3원 마감
삼성전자 3분기 HBM 시장 점유율 2위, HBM3E 선전에 마이크론 앞서
금융위 이억원 "150조 국민성장펀드, AI·반도체 등 1차 프로젝트 7건 선정"
이재명 "정부가 금융사 가만두니 부패한 '이너서클' 생겨, 방치할 일 아냐"
비주력 게임에 칼 빼든 엔씨소프트, 초반 좋은 '아이온2' 띄우기에 배수진 치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