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온, 온오프라인에서 유럽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소개 본격화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5-06-10 09:03:3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온이 유럽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를 국내에 본격적으로 소개한다.

롯데온은 10일 유럽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들을 판매하는 ‘비미’와 협업해 온라인 단독 플래그십 스토어를 운영하고 오프라인 매장인 ‘아뜰리에비미’에도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롯데온, 온오프라인에서 유럽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소개 본격화
▲ 롯데온이 유럽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를 국내에 본격적으로 소개한다. <롯데온>

비미는 유럽 프리미엄 브랜드를 발굴해 한국에 소개하는 판매자다. 다양한 박람회와 브랜드 미팅을 통해 알려지지 않은 제품을 찾고 합리적 가격에 선보이려는 노력을 하고 있다.

롯데온은 2023년부터 유럽 현지의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를 국내에 소개하기 위한 전략을 기획해 왔다. 첫 결실로 올해 3월 프리미엄 슬로우 뷰티 브랜드 ‘오피덤’을 국내에 단독 선보였다.

롯데온은 “유럽 뷰티 브랜드 도입은 단순한 상품 판매를 넘어 국내 고객의 뷰티 경험 전반을 확장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며 “자연주의와 민감성 케어, 클린뷰티 등을 중심으로 한 유럽 프리미엄 브랜드를 국내에 선보이며 기존 온라인 유통을 넘어 오프라인 체험 공간까지 확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롯데온은 온라인에서 단독 플래그십 매장을 열고 오피덤을 시작으로 유럽 브랜드를 소개하기로 했다. 오프라인에서는 서울 강남에 있는 아난티앳강남에 위치한 ‘아뜰리에비미’ 플래그십 매장에서 제품을 전시하고 고객이 직접 브랜드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5월에는 롯데온 뷰티 고객을 초청해 유럽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행사도 열었다.

유해은 롯데온 트렌드뷰티팀장은 “롯데온은 단순한 수입 판매를 넘어 고객에게 새로운 뷰티 경험과 브랜드 철학을 함께 전달하는 플랫폼이 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유럽 현지의 감성과 트렌드를 담은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소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BP금융포럼 in 하노이] "한-아세안 협력 확대 중심은 베트남", 'BP금융포럼 i..
[BP금융포럼 in 하노이] 한-아세안금융협력센터장 이영직 "지정학적 리스크가 아세안 ..
[BP금융포럼 in 하노이] 베트남 재무부 대외협력·프로젝트관리부 헤드 쩐 티 투 후옌..
[BP금융포럼 in 하노이] 조국혁신당 원내대표 서왕진 "한-베 산업협력, 금융 뒷받침..
[BP금융포럼 in 하노이] 국회 기재위 국민의힘 간사 박수영 "한국 베트남 금융산업 ..
[BP금융포럼 in 하노이] 민주당 민병덕 "이재명 정부 '신남방정책 계승', 한국과 ..
[BP금융포럼 in 하노이] 국회 정무위 민주당 간사 강준현 "금융은 한국과 베트남 번..
[BP금융포럼 in 하노이] 주베트남 대사관 공사참사관 이재면 "베트남 금융산업 발전전..
[BP금융포럼 in 하노이] 베트남 재무부 부국장 응우옌 응옥 아인 "베트남은 아세안에..
기업은행 포스코ᐧ무역보험공사와 철강 수출공급망 강화 맞손, 4천억 지원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