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컴투스 '서머너즈 워', 글로벌 서비스 11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장원수 기자 jang7445@businesspost.co.kr 2025-06-09 14:17:5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서비스 11주년을 맞아 전 세계 소환사들이 즐길 수 있는 기념 이벤트를 펼친다고 9일 밝혔다. 

게임을 플레이하며 이벤트 재화인 ‘11주년 기념 문양’을 모으면 여러 데일리 보상을 획득할 수 있고, 각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경품을 얻는 데도 사용할 수 있다. 
 
컴투스 '서머너즈 워', 글로벌 서비스 11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 컴투스 ‘서머너즈 워’가 글로벌 서비스 11주년을 맞아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실시했다. <컴투스>

먼저, 오는 7월27일까지 ‘6성 전설 룬 제작 이벤트’가 진행된다. 11주년 기념 문양으로 +6 강화된 6성 전설 등급 룬을 최대 2개까지 제작할 수 있다.

원하는 옵션이 나올 때까지 반복 변경할 수 있고, 매일 10회씩 각 룬의 부옵션과 강화 수치 무료 변경 기회도 제공돼 자유로운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같은 기간 동안 게임 출석, 룬 점수 획득, 문양 수집 등 총 100개의 미션을 완료하면 전설 룬 100개와 이벤트 연성석 100개를 획득할 수 있는 ‘전설 룬&연성석 100+100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연성석은 특정 종류의 룬에만 사용 가능하고 사용 시 해당 룬의 부옵션 4개가 모두 변경된다. 

이벤트 재화를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특별 프리미엄 상점 이벤트’도 열린다. ‘프리미엄 상점’에서는 ‘빛과 어둠의 소환서’, ‘전설의 전속성 소환서’, ‘데빌몬’, ‘11주년 기념 소환서’ 등을, ‘글로벌 서비스 11주년 특별 상점’에서는 무료 제공되는 ‘11주년 기념 마법 제작 연구소 스킨’을 비롯해 카우걸 이모티콘 6종을 받을 수 있다. 

6월 9일부터 7월 13일까지 총 5주간 진행되는 ‘무료 특별 소환 이벤트’도 마련됐다. 해당 기간 동안 다섯 가지 속성별로 원하는 태생 4·5성 몬스터 한 종씩 총 10마리를 목록에 등록하면 특별 소환이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불·물·바람 속성은 총 50회, 빛·어둠 속성은 총 5회까지 무료로 더 쉽게 만나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한편, ‘서머너즈 워’는 현재까지 전 세계에서 누적 다운로드 2억9천만 건을 돌파하고 95개 지역 게임 매출 1위, 159개 지역 매출 TOP10, 166개 지역 RPG 매출 1위 등을 달성한 메가 히트작으로, 올해 글로벌 서비스 11주년을 맞아 연초부터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장원수 기자

최신기사

국회 법사위 '조희대 대선 개입 의혹' 청문회 30일 실시, 민주당 주도 의결
더핑크퐁컴퍼니 코스닥 상장 절차 본격화, 금융위원회에 증권신고서 제출
SK 최태원 "한국-일본 EU처럼 경제공동체 필요, 세계 4위 경제권 가능"
사라진 부산 백화점 삼국지, 독주 신세계·몸집 줄이는 롯데·권토중래하는 현대백화점
iM증권 "동아쏘시오홀딩스 이뮬도사 미국 판매 본격화, 로열티 수익 증가"
전기차와 AI가 원자력 발전 시장 키운다, BofA "10조 달러로 성장" 전망
코스피 외국인·기관 매수세에 3460선 상승 마감, 장중 사상 최고치 경신
미래에셋증권 "넷마블 밸류에이션 매력 높아져, 세븐나이츠 뱀피르 흥행"
행안장관 윤호중 "공소청은 보완수사권 또는 보완수사 요청권을 갖게 될 것"
[현장] 캐피털사 위기 돌파구는 포용금융, 서민금융연구원장 안용섭 "소상공인 팩토링과 ..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