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CJ올리브네트웍스가 하이트진로 맥주 구매 고객에게 CJONE 포인트를 적립한다.
CJ그룹의 통합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CJONE을 운영하는 CJ올리브네트웍스는 4일 하이트진로와 협업해 캔맥주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포인트 적립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 CJONE 패키지의 테라와 필레이트 후레쉬를 구입하면 CJONE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 CJ올리브네트웍스 > |
이번 이벤트는 CJONE이 맥주 브랜드 테라의 출시 6주년을 맞아 함께 진행하는 ‘테라 점프업 2025!’ 캠페인의 일환이다.
CJONE 패키지의 테라와 필라이트 후레쉬 캔맥주 번들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해 스크래치 쿠폰의 인증 번호를 입력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CJONE 테라 패키지(453㎖*8개입)를 구매하면 CJONE 포인트가 제품 가격의 10%인 1200포인트가 적립된다. 이마트와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에서 판매한다.
CJONE 필라이트 후레시 패키지(355㎖*6개입)를 구입하면 CJONE 500포인트 적립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전국 마트와 슈퍼마켓에서 6월 말부터 판매하며 패키지가 소진되면 이벤트는 끝난다.
김대성 CJ올리브네트웍스 CJONE 담당은 “더 많은 일상 속 혜택을 제공하고자 하이트진로와 함께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대형마트와 슈퍼마켓 등을 시작으로 오프라인 채널에서도 접점을 확대해 CJONE 브랜드 경험을 더욱 풍부하게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이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