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별 고유 감성을 반영한 차별화된 공간 연출과 함께 브랜드 사이 경계를 허물고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도록 유기적으로 동선을 설계했다고 F&F는 말했다.
1층 MLB 매장은 의류와 신발, 액세서리 등 모든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개방형 구조로 구성됐다. 시즌 신제품과 한정 콜렉션을 선보이는 ‘큐레이션 존’도 마련됐다.
지하 1층 MLB 키즈 매장은 키즈 라인을 중심으로 한 ‘패밀리 존’을 콘셉트로 구성해 온 가족이 함께 방문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2층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매장은 기능성 아웃도어 의류를 중심으로 자연스러운 색감과 현대적 소재를 활용해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콘셉트로 조성됐다. 듀베티카는 현대적 감성과 이탈리아 전통이 조화를 이루는 공간을 연출했다. 세르지오 타키니는 폴로셔츠와 치마를 중심으로 구성된 ‘아이코닉 존’에서 클래식한 프리미엄 컬렉션을 선보인다.
복합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별 맞춤형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양말과 우산, 여권 지갑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상품이 한정 수량으로 제공된다. 이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