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젝시믹스, 중국 항저우에서 브랜드 10주년 기념 오프라인 이벤트 성료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5-05-27 09:21:1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국내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가 10주년 기념 이벤트를 성료했다.

젝시믹스는 25일 중국 항저우에서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기념한 대규모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마쳤다고 27일 밝혔다.
 
젝시믹스, 중국 항저우에서 브랜드 10주년 기념 오프라인 이벤트 성료
▲ 젝시믹스가 10주년을 기념해 중국 항저우에서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를 개최했다. <젝시믹스>

이번 행사는 중국 저장성 항저우 시호 중심가에 위치한 소백화월극장에서 열렸다. 소백화월극장은 나비 형상의 야외 옥상 공간으로 유명한 지역 랜드마크다. 연간 2천만 명 이상의 관광객이 방문하고 있으며 중국 대표 관광지 가운데 하나로 꼽힌다.

이번 프로모션은 젝시믹스의 브랜드 10주년과 함께 오는 6월 예정된 항저우 본격 진출을 기념해 기획됐다. 약 200명의 현지 인플루언서와 협력사가 초청됐다.

현장에는 젝시믹스의 대표 상품인 ‘블랙라벨 시그니처’ 시리즈의 발전 과정을 소개하는 제품 역사 소개 공간이 마련됐다. 고탄성, 내구성 등 제품의 기능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장치를 통해 젝시믹스의 기술력을 강조했다.

야외 옥상 공간에서는 스포츠 인플루언서와 일반 소비자가 함께 참여하는 요가 클래스도 진행됐다. 참여자들은 블랙라벨 시그니처 360N, 파워라이즈 브라탑, 헤바 크롭탑 등 젝시믹스의 인기 제품을 착용하고 요가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항저우 한복판에 위치한 랜드마크에서 처음 진행된 초대형 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긍정적인 평가를 얻었다”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중국 내 더 많은 고객이 젝시믹스를 입고 운동하면서 긍정적인 에너지를 얻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경기ᐧ환율 우려에 12월 소비자심리 다시 위축, 1년 만에 최대 폭 하락
iM증권 "디어유 2026년 이윤 개선 본격화, 중국 시장 확장성에 집중"
비트코인 1억3041만 원대 상승, 전문가 "2026년 최고 성과 내는 자산 될 것"
대신증권 "아모레퍼시픽 글로벌 성장세 지속, 라네즈와 에스트라 안착 효과"
[채널Who] 삼성SDI 실적 부진에도 대표 최주선이 이재용 신임받는 이유, '기술 주..
[채널Who] CJCGV 다시 관객 불러들일 수 있을까, 정종민 극장의 위기 어떻게 돌..
엔켐 중국 CATL에 1조5천억 규모 전해액 공급계약 체결, 연매출 4배 규모
SK하이닉스 곽노정·한화에어로 손재일, 이코노미스트 '올해의 CEO' 후보
삼성전자 '엑시노스 모뎀 5410' 공개, 발열 분산 위해 외장형 채택
[오늘의 주목주] '신안우이 해상풍력' 한화오션 주가 12%대 급등, 코스닥 에임드바이..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