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놀유니버스 '2025 SBS 가요대전 Summer' 공식 파트너 참여, NOL 회원 대상 선착순 방청권

장원수 기자 jang7445@businesspost.co.kr 2025-05-20 08:28:2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놀유니버스(공동대표 배보찬·최휘영)가 대규모 K-컬쳐 페스티벌 ‘2025 NOL 페스티벌: SBS 가요대전 Summer’를 통해 NOL 고객들의 문화 체험 기회를 확대한다. 

‘2025 SBS 가요대전 Summer’는 여름을 대표하는 K-컬쳐 페스티벌로, 올해는 여행·여가·문화 플랫폼 NOL과 협업해 더욱 특별한 무대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놀유니버스 '2025 SBS 가요대전 Summer' 공식 파트너 참여, NOL 회원 대상 선착순 방청권
▲ 놀유니버스 ‘2025 NOL 페스티벌: SBS 가요대전 Summer’ 방청권 응모 진행 이미지. <놀유니버스>

7월26일부터 27일까지 이틀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며 NCT DREAM, i-dle(아이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엔하이픈, IVE, 엔믹스, 아일릿 그리고 잔나비를 비롯한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한다.

라인업은 이후에도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아티스트와 소통할 수 있는 인터랙티브 프로그램, K-콘텐츠 체험존 등 현장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된다.

놀유니버스는 이달 25일까지 매일 오전 NOL 앱과 웹사이트를 통해 ‘2025 NOL 페스티벌: SBS 가요대전 Summer’ 방청권을 선착순 발급한다.

만 15세 이상 NOL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NOL VIP 멤버십 ‘골드 클래스’ 회원은 오전 10시, 일반 회원은 오전 11시에 신청 가능하다. 방청권은 1인 1매 기준으로 전체 이벤트 기간 중 한 번만 발급받을 수 있다. 

이철웅 놀유니버스 최고마케팅책임자는 “NOL 고객에게 제공되는 특별한 기회를 확대해 여행과 여가를 넘어 문화까지 아우르는 새로운 즐거움을 제안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놀유니버스의 다양한 카테고리와 콘텐츠를 유기적으로 연결해 일상 속 여가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차별화된 혜택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장원수 기자

최신기사

중국 AI 반도체 '엔비디아 대체' 속도 낸다, 화웨이 캠브리콘 출하량 대폭 늘려
[현장] HMM 노조 본사 부산 이전에 강력 반발, "더 이상 직원 희생 강요 안돼, ..
SK네트웍스 엔코아 등 주요 자회사 대표 변경, "AI 성장 엔진 강화에 초점"
솔루스첨단소재 북미 전지박 생산거점 '청신호', 곽근만 SK넥실리스와 특허소송 해결이 ..
서울 아파트값 상승세 2주 연속 둔화, 10·15대책 이후 관망세 지속
이재명 산업역군 초청 오찬, "소형 사업장 오히려 중대재해 늘어"
LG화학 급해지는 NCC 구조조정, 김동춘 바로 만난 첫 시험대 통과 '험로'
신세계건설 '체질 개선' 분주, 강승협 그룹 물량 발판으로 적자 탈출 특명
엔비디아·구글 'AI 고래' 싸움에 웃는 삼성전자, 지배구조 기대감에 외국인 '유턴' ..
'LG 그램 프로', 한국소비자원 노트북 평가서 '휴대성' '구동속도' 우수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