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칠성음료 '탐스' 팝업 서울 광장시장에 열어, 유튜버와 협업 콘텐츠 제작

이솔 기자 sollee@businesspost.co.kr 2025-05-16 13:51:1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칠성음료가 서울 종로 광장시장에서 과일 탄산음료 ‘탐스’를 알린다.

롯데칠성음료는 16일 광장시장에서 탐스 팝업 매장 ‘탐스 싱싱마켓’을 6월1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롯데칠성음료 '탐스' 팝업 서울 광장시장에 열어, 유튜버와 협업 콘텐츠 제작
▲ 롯데칠성음료가 탄산음료 ‘탐스’의 팝업 매장을 서울 광장시장에 연다. <롯데칠성음료>

매장 내부에서는 나만의 부채 만들기와 과일 무게 맞추기 등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탐스 355㎖ 캔 2종 증정 등 혜택이 제공된다.

매장 외부에는 취식 공간이 마련됐다.

매주 금·토·일요일 오후 3~6시에 매장의 모든 행사에 참여한 방문객에게는 광장시장 빈대떡과 닭강정이 한정수량으로 제공된다. 매장 주변 식당 4곳에서는 탐스 증정 행사도 열린다.

롯데칠성음료는 유튜버 ‘사내뷰공업(김소정)’·‘랄랄(이명화)’과 협업 콘텐츠도 제작한다. 17일에는 ‘사내뷰공업’, 18일에는 ‘랄랄’이 팝업 매장에 방문해 영상을 제작하고 5월 말 각 유튜브 채널에 선보이기로 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상큼한 과즙을 담은 잘 익은 과일 탄산음료 탐스를 다양한 경로로 알리는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흥미를 끌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하겠다”고 말했다. 이솔 기자

최신기사

LG화학 국내 첫 친환경 바이오 오일 공장 착공, 신학철 "성장과 수익성 동시 확보"
현대차·기아 7월 미국서 판매량 13.2% 증가, SUV와 하이브리드가 판매 견인
녹색전환연구소 '전국기후정책자랑' 수상작 공개, "한국 기후정책에 기여 기대"
대한상의 "제조기업 10곳 중 8곳 레드오션, 기업 57% 신사업 추진도 못해"
LG·네이버·SK텔레콤·NC·업스테이지 5개 컨소시엄, '국가대표 AI' 개발사로 선정
DL이앤씨 수익성 개선 뚜렷, 박상신 '수주곳간 채우기' 과제는 하반기로
금호석유화학 핵심 합성고무 하반기 회복 예상, 백종훈 스페셜티 R&D 확대로 중국 따돌린다
보험업계 '위험계수 완화' 놓고 신중론, "벤처투자 좋지만 자본관리 부담 여전"
미래에셋증권 "아모레퍼시픽 차근차근 개선, 코스알엑스 정상화 속도가 관건"
백화점 고객 혜택 줄이기, 장사 안 되니 무료음료·주차 슬그머니 없애고 줄여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