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칠성음료 '탐스' 팝업 서울 광장시장에 열어, 유튜버와 협업 콘텐츠 제작

이솔 기자 sollee@businesspost.co.kr 2025-05-16 13:51:1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칠성음료가 서울 종로 광장시장에서 과일 탄산음료 ‘탐스’를 알린다.

롯데칠성음료는 16일 광장시장에서 탐스 팝업 매장 ‘탐스 싱싱마켓’을 6월1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롯데칠성음료 '탐스' 팝업 서울 광장시장에 열어, 유튜버와 협업 콘텐츠 제작
▲ 롯데칠성음료가 탄산음료 ‘탐스’의 팝업 매장을 서울 광장시장에 연다. <롯데칠성음료>

매장 내부에서는 나만의 부채 만들기와 과일 무게 맞추기 등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탐스 355㎖ 캔 2종 증정 등 혜택이 제공된다.

매장 외부에는 취식 공간이 마련됐다.

매주 금·토·일요일 오후 3~6시에 매장의 모든 행사에 참여한 방문객에게는 광장시장 빈대떡과 닭강정이 한정수량으로 제공된다. 매장 주변 식당 4곳에서는 탐스 증정 행사도 열린다.

롯데칠성음료는 유튜버 ‘사내뷰공업(김소정)’·‘랄랄(이명화)’과 협업 콘텐츠도 제작한다. 17일에는 ‘사내뷰공업’, 18일에는 ‘랄랄’이 팝업 매장에 방문해 영상을 제작하고 5월 말 각 유튜브 채널에 선보이기로 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상큼한 과즙을 담은 잘 익은 과일 탄산음료 탐스를 다양한 경로로 알리는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흥미를 끌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하겠다”고 말했다. 이솔 기자

최신기사

이재명 다음 주 4대그룹 회장 간담회, 한미 관세협상 타결에 따른 후속 대책 논의
한세실업 김동녕 18년만에 대표이사로 경영 복귀, 3인 각자대표 체제로 전환
LG전자 조주완 "스마트팩토리 반도체·제약 등으로 확장, 누적 수주 1조 눈앞"
하나증권 "한미약품 내년에도 자회사의 매출 및 이익 개선, R&D 이벤트 지속"
현대면세점 첫 연간 흑자 가시권, 박장서 신라·신세계 빠진 인천공항점 들어앉나
IBK투자 "현대그린푸드 영업일수 효과를 감안해도 긍정적 실적, 구조적 경쟁력 확대"
IBK투자 "네이버, AI·커머스·GPU 인프라 3대 성장축"
울산화력발전소 붕괴로 매몰자 9명 중 4명 구조, 이재명 "구조에 자원 총동원"
[6일 오!정말] 민주당 이기헌 "죄가 있다면 배가 나온 죄밖에 없다"
IBK투자 "카카오게임즈 올해는 메마른 시기, 내년 신작 모멘텀 싹트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