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건설

현대건설,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플랫폼 '마이힐스' 기존 입주 단지로 확장

장상유 기자 jsyblack@businesspost.co.kr 2025-05-16 11:10:0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현대건설,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플랫폼 '마이힐스' 기존 입주 단지로 확장
▲ 현대건설 입주민 전용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마이힐스'. <현대건설>
[비즈니스포스트] 현대건설이 입주민 전용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을 기존 입주 단지에 공급하며 디지털 주거 서비스를 넓힌다.

현대건설은 힐스테이트 입주민 전용 플랫폼 ‘마이힐스’를 ‘힐스테이트 인덕원역 베르텍스’에 첫 적용하면서 기존 입주 단지로 확장을 본격화한다고 16일 밝혔다.

마이힐스는 분양·계약정보 조회부터 스마트홈 제어, 커뮤니티 예약, 애프터서비스(A/S) 접수, 차량 및 방문자 관리, 에너지 사용량 확인 등 단지 특성에 따라 스마트홈 기술과 무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이다.

현대건설은 지난해 12월 마이힐스를 출시한 뒤 ‘힐스테이트 관악센트씨엘’를 비롯한 신축 준공단지 9곳에 우선적으로 적용해 왔다.

마이힐스는 단지 특성에 따라 주거 서비스를 최대 38가지 제공한다.

신규 입주 단지에 적용된 ‘마이힐스’에서는 입주자 사전점검 때 제공되는 입주 선물 패키지 ‘힐스 웰컴키트’와 입주 당일에 제공하는 프리미엄 도시락 ‘힐스 웰컴밀’ 예약이 가능하다. 특히 모빌리티 관련 서비스가 사용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현대건설은 설명했다.

현대건설은 ‘마이힐스’ 도입을 희망하는 힐스테이트 단지를 대상으로 우선 적용을 추진하고 현대건설이 주관사로 참여했던 현대아파트, 현대홈파운, 컨소시엄 단지 등까지 디지털 주거 서비스를 확대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장상유 기자

최신기사

윤석열 국민의힘 탈당 "김문수에 힘 모아달라", 김문수 "뜻 존중"
고려아연 한진그룹과 '파킹 거래설' 반박, "법적 문제 없고 투자수익 상당"
산업장관 안덕근 "미국에 관세 면제 재차 요청, 다음 주 6개 분야 본격 협의"
호반그룹 대항 LS그룹 한진그룹 동맹, LS 대한항공에 650억 교환사채 발행
영풍·MBK 고려아연의 정석기업 투자 공격, "한진가 상속세 지원 위해 파킹딜"
키움증권 "삼양식품 목표주가 140만 원, 밀양 2공장 증설로 세계 공급 증가"
DS투자 "농심 2분기부터 본격적 실적 턴어라운드, 해외에서 수익성 확대"
DS투자 "삼양식품 2분기 수출 성장 지속, 불닭 소스 수출 증가도 긍정적"
IBK투자 "엔씨소프트 4분기 신작 출시, 내년 매출 목표 2조 실현 가능성 높아"
서희건설, 4249억 규모 오산 원동7구역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신축공사 수주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