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서울신라호텔, 럭셔리 위스키 부티크&라운지에서 프라이빗 멤버십 선봬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5-05-15 10:40:5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서울신라호텔이 럭셔리 위스키 부티크&라운지에서 프라이빗 멤버십 프로그램을 내놨다.

서울신라호텔은 15일 ‘더 디스틸러스 라이브러리’ 개장 1주년을 맞아 연간 구매 금액에 따라 다양한 등급에서 여러 혜택을 선보이는 프라이빗 멤버십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서울신라호텔, 럭셔리 위스키 부티크&라운지에서 프라이빗 멤버십 선봬
▲ 서울신라호텔이 럭셔리 위스키 부티크&라운지 ‘더 디스틸러스 라이브러리’(사진) 개장 1주년을 맞아 프라이빗 멤버십 프로그램을 내놨다. <호텔신라>

더 디스틸러스 라이브러리는 서울신라호텔 1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위스키 특화 공간이다. 세계적으로 희귀한 위스키를 소개하며 위스키 테이스팅과 다이닝, 한정판 위스키 구매까지 모두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다.

멤버십은 연간 구매 금액에 따라 △리드(가입시) △디스커버리(1병) △실버(500만 원) △골드(3천만 원) △플래티넘(6천만 원) △다이아몬드(1억2천만 원) △스탠드패스트(3억 원) 등 모두 7개 등급으로 나뉜다.

가입 고객 모두에게는 ‘스테이크 쿠폰(더 디스틸러스 라이브러리 룸에서 위스키 보틀 구매 시 사용 가능)’을 제공한다.

실버 등급 이상 고객에게는 △위스키 전문가의 멘토링 서비스 △더 라이브러리의 스페셜 공연과 푸드&주류 초대권 △문화 연사와 함께하는 프라이빗 컬처 위스키 프로그램 △레어 위스키 테이스팅 프로그램 등 다양한 콘텐츠가 제공된다.

가장 높은 등급인 스탠드패스트 회원에게는 위스키의 본고장인 스코틀랜드에서 진행되는 ‘발베니&글렌피딕 위스키 증류소 투어’ 혜택을 준다.

서울신라호텔 관계자는 “위스키 입문자부터 애호가까지 폭넓은 고객층이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위스키 구매 실적에 따라 멤버십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춘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대신증권 "영원무역 골치덩어리 스캇, 올해 적자를 벗어나기 힘들다"
미래에셋 "하이브 멀리서 보면 희극, 장기적 사업 기대감"
대신증권 "한국콜마 다가온 성수기, 하반기 미국 2공장 본격 가동"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1500만 눈앞, '수익성 개선' 손정현 10% 이익률 재달성 목표
비트코인 1억6667만 원대 상승, '크립토 위크' 기대감에 시장 전반 활성화
코스피 종가 기준 3년 10개월 만 3200선 상승 마감, 코스닥은 800선 내줘
HLB가 던진 합병에 숨겨진 진짜 의도, 진양곤 HLB생명과학 자산 탐하다
한국투자증권 상반기 증권사 실적 1위 달성, 김성환 하반기 IMA 도전 '청신호'
[14일 오!정말] 민주당 김병기 "살아도 감옥에서 살고 죽어도 감옥에서 죽어야"
한국도 뛰어든 '소버린 AI' 세금 낭비에 그치나, 미국 빅테크와 경쟁에 한계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