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서울신라호텔, 럭셔리 위스키 부티크&라운지에서 프라이빗 멤버십 선봬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5-05-15 10:40:5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서울신라호텔이 럭셔리 위스키 부티크&라운지에서 프라이빗 멤버십 프로그램을 내놨다.

서울신라호텔은 15일 ‘더 디스틸러스 라이브러리’ 개장 1주년을 맞아 연간 구매 금액에 따라 다양한 등급에서 여러 혜택을 선보이는 프라이빗 멤버십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서울신라호텔, 럭셔리 위스키 부티크&라운지에서 프라이빗 멤버십 선봬
▲ 서울신라호텔이 럭셔리 위스키 부티크&라운지 ‘더 디스틸러스 라이브러리’(사진) 개장 1주년을 맞아 프라이빗 멤버십 프로그램을 내놨다. <호텔신라>

더 디스틸러스 라이브러리는 서울신라호텔 1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위스키 특화 공간이다. 세계적으로 희귀한 위스키를 소개하며 위스키 테이스팅과 다이닝, 한정판 위스키 구매까지 모두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다.

멤버십은 연간 구매 금액에 따라 △리드(가입시) △디스커버리(1병) △실버(500만 원) △골드(3천만 원) △플래티넘(6천만 원) △다이아몬드(1억2천만 원) △스탠드패스트(3억 원) 등 모두 7개 등급으로 나뉜다.

가입 고객 모두에게는 ‘스테이크 쿠폰(더 디스틸러스 라이브러리 룸에서 위스키 보틀 구매 시 사용 가능)’을 제공한다.

실버 등급 이상 고객에게는 △위스키 전문가의 멘토링 서비스 △더 라이브러리의 스페셜 공연과 푸드&주류 초대권 △문화 연사와 함께하는 프라이빗 컬처 위스키 프로그램 △레어 위스키 테이스팅 프로그램 등 다양한 콘텐츠가 제공된다.

가장 높은 등급인 스탠드패스트 회원에게는 위스키의 본고장인 스코틀랜드에서 진행되는 ‘발베니&글렌피딕 위스키 증류소 투어’ 혜택을 준다.

서울신라호텔 관계자는 “위스키 입문자부터 애호가까지 폭넓은 고객층이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위스키 구매 실적에 따라 멤버십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춘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현대제철 당진제철소 불법파견 소송 2심서 뒤집혀, 566명만 정규직 인정
'실적 부진' 롯데웰푸드 대표 교체, 새 대표 서정호 가야할 길은 '수익성 회복'
오스코텍 "제노스코 100% 자회사 편입 위해 발행주식 확대, 주주가치 제고"
삼성증권 2026년 임원인사 실시, 부사장에 양완모 강남지역본부장
나이스신용평가 "롯데케미칼 NCC 통폐합되면 적자 축소, 일회성 비용 발생할 수도"
SK하이닉스 3분기도 매출 기준 D램 글로벌 1위, 점유율 33.2%로 삼성전자 소폭 앞서
HD현대중공업 신임 노조지부장에 김동하 당선, 강성 성향으로 분류
HDC그룹 4개 계열사 대표이사 교체, 정몽규 차남 상무보로 승진
[오늘의 주목주] '2차전지 주식 강세' LG화학 9%대 급등, 코스닥 케어젠 11%대..
롯데건설 '부도설 지라시' 고소, "허위사실 유포에 강력 대응"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