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서울신라호텔, 럭셔리 위스키 부티크&라운지에서 프라이빗 멤버십 선봬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5-05-15 10:40:5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서울신라호텔이 럭셔리 위스키 부티크&라운지에서 프라이빗 멤버십 프로그램을 내놨다.

서울신라호텔은 15일 ‘더 디스틸러스 라이브러리’ 개장 1주년을 맞아 연간 구매 금액에 따라 다양한 등급에서 여러 혜택을 선보이는 프라이빗 멤버십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서울신라호텔, 럭셔리 위스키 부티크&라운지에서 프라이빗 멤버십 선봬
▲ 서울신라호텔이 럭셔리 위스키 부티크&라운지 ‘더 디스틸러스 라이브러리’(사진) 개장 1주년을 맞아 프라이빗 멤버십 프로그램을 내놨다. <호텔신라>

더 디스틸러스 라이브러리는 서울신라호텔 1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위스키 특화 공간이다. 세계적으로 희귀한 위스키를 소개하며 위스키 테이스팅과 다이닝, 한정판 위스키 구매까지 모두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다.

멤버십은 연간 구매 금액에 따라 △리드(가입시) △디스커버리(1병) △실버(500만 원) △골드(3천만 원) △플래티넘(6천만 원) △다이아몬드(1억2천만 원) △스탠드패스트(3억 원) 등 모두 7개 등급으로 나뉜다.

가입 고객 모두에게는 ‘스테이크 쿠폰(더 디스틸러스 라이브러리 룸에서 위스키 보틀 구매 시 사용 가능)’을 제공한다.

실버 등급 이상 고객에게는 △위스키 전문가의 멘토링 서비스 △더 라이브러리의 스페셜 공연과 푸드&주류 초대권 △문화 연사와 함께하는 프라이빗 컬처 위스키 프로그램 △레어 위스키 테이스팅 프로그램 등 다양한 콘텐츠가 제공된다.

가장 높은 등급인 스탠드패스트 회원에게는 위스키의 본고장인 스코틀랜드에서 진행되는 ‘발베니&글렌피딕 위스키 증류소 투어’ 혜택을 준다.

서울신라호텔 관계자는 “위스키 입문자부터 애호가까지 폭넓은 고객층이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위스키 구매 실적에 따라 멤버십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춘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롯데백화점 10월 황금 연휴에 중국 관광객 급증, 외국인 매출 40% 증가
경찰 캄보디아 내 한국인 관련 범죄 대응 강화, '코리아데스크' 설치 논의
국가정보자원관리원 행정정보시스템 복구율 35.1%, 1등급은 75%
중국 "희토류 수출 통제는 정상, 미국 고집 땐 단호한 상응 조치할 것"
한은 이창용, 미국 워싱턴서 열리는 G20 재무장관·중앙은행 총재 회의 참석
우리금융 종합금융그룹 완성 기념 고객 감사행사, 최대 '연 7% 적금' 출시
트럼프 13일 이집트서 '가자지구 휴전' 정상회의 주재, 20개국 참여 예정
네이버 "치지직 골프 중계로 이용자층 확대, 골프 시청자 70%가 40대 이상"
LG그룹, APEC 정상회의 성공적 개최 위해 계열사 총력 지원
쿠팡 13일까지 '와우세일페스타' 진행, 와우회원 대상 2만 개 상품 할인행사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