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서울신라호텔, 럭셔리 위스키 부티크&라운지에서 프라이빗 멤버십 선봬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5-05-15 10:40:5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서울신라호텔이 럭셔리 위스키 부티크&라운지에서 프라이빗 멤버십 프로그램을 내놨다.

서울신라호텔은 15일 ‘더 디스틸러스 라이브러리’ 개장 1주년을 맞아 연간 구매 금액에 따라 다양한 등급에서 여러 혜택을 선보이는 프라이빗 멤버십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서울신라호텔, 럭셔리 위스키 부티크&라운지에서 프라이빗 멤버십 선봬
▲ 서울신라호텔이 럭셔리 위스키 부티크&라운지 ‘더 디스틸러스 라이브러리’(사진) 개장 1주년을 맞아 프라이빗 멤버십 프로그램을 내놨다. <호텔신라>

더 디스틸러스 라이브러리는 서울신라호텔 1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위스키 특화 공간이다. 세계적으로 희귀한 위스키를 소개하며 위스키 테이스팅과 다이닝, 한정판 위스키 구매까지 모두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다.

멤버십은 연간 구매 금액에 따라 △리드(가입시) △디스커버리(1병) △실버(500만 원) △골드(3천만 원) △플래티넘(6천만 원) △다이아몬드(1억2천만 원) △스탠드패스트(3억 원) 등 모두 7개 등급으로 나뉜다.

가입 고객 모두에게는 ‘스테이크 쿠폰(더 디스틸러스 라이브러리 룸에서 위스키 보틀 구매 시 사용 가능)’을 제공한다.

실버 등급 이상 고객에게는 △위스키 전문가의 멘토링 서비스 △더 라이브러리의 스페셜 공연과 푸드&주류 초대권 △문화 연사와 함께하는 프라이빗 컬처 위스키 프로그램 △레어 위스키 테이스팅 프로그램 등 다양한 콘텐츠가 제공된다.

가장 높은 등급인 스탠드패스트 회원에게는 위스키의 본고장인 스코틀랜드에서 진행되는 ‘발베니&글렌피딕 위스키 증류소 투어’ 혜택을 준다.

서울신라호텔 관계자는 “위스키 입문자부터 애호가까지 폭넓은 고객층이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위스키 구매 실적에 따라 멤버십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춘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가수 이승기 장인 포함 '상장사 3곳 주가조작' 일당 구속, 2차전지 양자 첨단 테마 악용
배우 황정음 회삿돈 42억 빼돌려 '코인' 투자, 첫 공판서 "공소 사실 인정"
S&P "예금보호한도 1억으로 상향되면 은행과 비은행 예금 유치 경쟁 심화"
SK하이닉스, HBM 사업 호조에 1분기 미국 매출 비중 70% 돌파
SK증권 "엔씨소프트 올해 매출 회복 집중, 2분기부터 조직 효율화 효과 전망"
경희사이버대 호텔관광대학원·문화창조대학원 신편입생 모집, 6월16일까지
SK증권 "펄어비스 '붉은사막' 4분기 출시 확정, 지금은 기대감 즐길 구간"
[현장] '가격까지 복원한 80년대 야장' 하림 맥시칸 팝업스토어, 냉장닭 튀겨 '자신감'
교보증권 "엔씨소프트 내년 매출 2.5조 제시, '아이온2' 큰 기여 예상"
티웨이항공 1분기 영업손실 355억으로 적자전환, 유럽 노선 진출로 매출은 분기 최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