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SPC 던킨, 두 번째 콜라보 굿즈 '태블릿 파우치' 출시

장원수 기자 jang7445@businesspost.co.kr 2025-05-07 08:50:3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7일 ‘잔망루피’ 두 번째 굿즈로 태블릿 파우치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달 ‘잔망루피 실리콘 파우치’에 이어 새롭게 선보인 ‘잔망루피 태블릿 파우치’는 캐릭터 얼굴 모양의 디자인으로 귀여움과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11·13인치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해 태블릿·노트북 등 다양한 전자기기를 편리하게 수납할 수 있다.
 
SPC 던킨, 두 번째 콜라보 굿즈 '태블릿 파우치' 출시
▲ SPC그룹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DUNKIN)이 ‘잔망루피’ 두 번째 굿즈로 태블릿 파우치를 출시했다. < SPC그룹>

출시를 기념해 13일까지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에서 1만2천 원의 제품 교환권과 함께 사전 예약하면 2천 원의 할인이 적용된 4천 원에 구매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이 종료된 14일부터는 전국 던킨 매장에서 1만2천 원 이상 제품 구매 시 6천 원에 구입할 수 있다. 

던킨은 ‘잔망루피’ 캐릭터를 활용한 도넛과 음료, 굿즈를 연이어 선보이고 있다. ‘잔망루피’ 팬들은 물론 일반 소비자들을 위한 우양산·피크닉매트 등 신규 굿즈를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앞서 선보인 실리콘 파우치의 반응이 좋아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태블릿 파우치를 새롭게 선보였다. 폭 넓은 ‘잔망루피’ 콜라보 제품을 통해 다양한 고객층과 소통하며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장원수 기자

최신기사

4월 수입차 판매 64% 하이브리드차, BMW 한 달 만에 1위 탈환
LIG넥스원 1분기 영업이익 1136억, 수출 확대로 지난해 대비 70% 증가
비트코인 시세 상승에 불안 신호, 투자자 활동 '약세장 수준'으로 낮아져
[정의길 국제경제 톺아보기] 트럼프의 달러 약세가 초래할 세계는?
시장조사업체 "올해 OLED 발광재료 사용량 28% 증가 전망, 패널 출하 급증"
중국 BYD 칠레 리튬 양극재 공장 건설 계획 철회, 2억9천만 달러 규모 
IBK투자 "카카오게임즈 아직은 쿨타임 중, 신작의 시간은 온다"
삼성SDI·한국전기안전공사, 극한 환경 견디는 차세대 BESS 개발 추진
우버 CEO 구글 웨이모와 협력 성과 강조, "로보택시 운행 건수는 상위 1%"
DL이앤씨 올해 첫 영업이익 반등 정조준, 박상신 매출 성장까지 '두 토끼' 잡나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