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라네즈 신제품 '네오 쿠션 뮤이' 출시, 속건조 없는 매끈속촉 피부 선사

장원수 기자 jang7445@businesspost.co.kr 2025-04-30 14:49:3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새로운 스킨케어 경험을 제공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신제품 ‘네오 쿠션 뮤이’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라네즈 네오 쿠션 라인을 확장한 ‘네오 쿠션 뮤이’는 가볍지만 매끈한 커버력과 피부 속부터 채우는 촉촉함이 조화를 이루는 제품이다.
 
라네즈 신제품 '네오 쿠션 뮤이' 출시, 속건조 없는 매끈속촉 피부 선사
▲ 라네즈가 신제품 ‘네오 쿠션 뮤이’를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네오 쿠션 뮤이’는 투명하고 맑은 도자기 피부를 선호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글로벌 트렌드를 반영했다.

해당 제품은 ‘89% 스킨 케어링 에센스’를 함유해 피부에 수분을 충전해 준다. 이에 더해 ‘Water Lock System’이 수분 증발을 막아 하루 종일 속건조 없이, 바를수록 피부 컨디션을 좋아지게 해 준다.

제품 2주 사용 후 조사 결과 응답자 93.54%가 피부 결이 부드럽고 매끈해져 보인다고 답변했고, 90.32%는 사용 전 대비 피부 속당김이 느껴지지 않는다고 응답했다. 

해당 제품은 통기성 좋은 가벼운 파우더를 사용했으며 쿠션 용기 바깥쪽은 거울로 디자인했고, 피부 및 눈가 굴곡면에 적합한 전용 퍼프도 활용했다.

라네즈는 브랜드 글로벌 앰버서더, 방탄소년단 ‘진’과 함께 ‘네오 쿠션 뮤이 캠페인’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라네즈는 '진'과 함께 크림 스킨 캠페인에서 보여준 모습과 또 다른 세련되고 모던한 이미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유일무이한 매력을 가진 ‘진’과 함께하는 네오 쿠션 뮤이 캠페인은 “유일뮤이 쿠션으로 매끈속촉 피부완성”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특히 ‘진’은 이번 캠페인 인터뷰 영상에서 바를수록 피부가 좋아지는 '유일뮤이'한 쿠션을 직접 소개하며 호평을 남겼다. 관련 영상은 라네즈 공식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하루 종일 속건조 없는 ‘매끈속촉’ 피부를 선사하는 신제품, 라네즈 ‘네오 쿠션 뮤이’는 5월1일부터 올리브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장원수 기자

최신기사

두산에너빌리티 1분기 영업이익 1425억으로 5% 감소, "2분기 개선 예상"
교보증권 "크래프톤 아는 맛은 정말 무섭다, 배틀그라운드 프랜차이즈화"
한화시스템 장사정포요격체계 레이다 개발 나서, 1315억 시제품 계약 체결
LG화학 1분기 영업흑자 전환, 석유화학 적자 축소에 고부가 매출 확대
IBK "하이브 2분기부터 진짜 시작, BTS 완전체가 온다"
[오늘의 주목주] '실적공개' LG에너지솔루션 7%대 내려, 코스닥 펩트론 6%대 하락
코스피 기관·외국인 순매도에 2550선 약보합 마감, 코스닥도 710선 하락
넥센타이어 1분기 매출 '역대 최대', 영업이익 407억 전년 대비 2% 감소
일본 메타플래닛 비트코인 매거진 CEO 영입, 비트코인 1억3616만 원대 하락
IBK "한미약품 뚜렷하게 보이는 회복세, 북경한미 실적은 아프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