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이도·클라랑스·아베다·발망 등에서도 브랜드 원데이를 진행하며 본품급 사은품 증정, 브랜드별 구매 추가 쿠폰 등 다양한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한다. 프랑스 럭셔리 뷰티 브랜드 랑콤(5월10일)도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쿠폰 혜택과 UV엑스퍼트 구매 시 동일 제품을 본품으로 증정한다.
와우회원 전용 ‘단 하루 혜택’도 마련했다. 매일 오전 7시에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랑콤, 헤라, 숨37도, 키엘 등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제공한다.
알럭스는 다가오는 5월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지역별 추천 뷰티 아이템을 제안한다. △습하고 더운 지역 △건조하고 선선한 지역 △사막 기후 △휴대용 뷰티 △홈캉스 준비 등 고객의 여행 스타일에 맞춰 헤어·바디·미스트·선케어 등 다양한 제품을 소개한다.
행사 기간 중 알럭스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서울미술관 ‘아트 오브 럭셔리’ 전시 초대권 추첨 이벤트를 연다. 총 50명을 선정해 1인 2매, 총 100장의 무료 초대권을 증정한다. 응모는 프로모션 페이지 내 ‘무료 초대권 신청하기’ 버튼을 통해 가능하다.
모든 알럭스 제품은 전용 ‘시그니처 패키지’로 배송된다. 알럭스는 5월 한 달 동안 핑크 리본 패키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정의 달을 맞아 핑크색 리본이 달린 패키지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준비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와우회원은 구매 금액의 10%를 캐시로 적립할 수 있다. 하루 최대 적립 한도는 15만원이다. 와우카드로 결제 시 추가 4%의 캐시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알럭스 관계자는 “이번 알럭스 뷰티 페스타에서 상반기 최대 혜택과 함께 국내외 럭셔리 브랜드의 다양한 매력을 경험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장원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