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놀유니버스 2주간 매일 항공권 50% 할인, NOL 페스티벌로 여가 혜택 확대

장원수 기자 jang7445@businesspost.co.kr 2025-04-28 09:09:1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놀유니버스(공동대표 배보찬·최휘영)가 신규 브랜드 ‘NOL’ 출범을 기념해 진행하는 ‘NOL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놀유니버스는 28일부터 다음 달 11일까지 총 2주간,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100명에게 항공권 최대 50%(최대 25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  
 
놀유니버스 2주간 매일 항공권 50% 할인, NOL 페스티벌로 여가 혜택 확대
▲ 놀유니버스가 항공권 선착순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놀유니버스>

할인 대상 노선은 일본 후쿠오카·오사카·도쿄·오키나와, 베트남 나트랑·다낭, 태국 방콕, 중국 상하이, 대만 타이베이 등 여행 수요가 높은 인기 국제선으로 구성됐다.

해당 프로모션은 NOL 앱 및 웹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쿠폰은 발급일 자정까지 사용 가능하다

앞서 놀유니버스는 오는 5월25일까지 이어지는 NOL 페스티벌 일정을 공개한 바 있다.

이번 항공권 반값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여행·스포츠·공연 등 여가와 문화를 아우르는 다양한 혜택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통해 고객의 일상 속 여가 경험을 확장하고 ‘다채로운 경험으로 나의 여정을 새롭게’라는 NOL 브랜드 철학을 실질적인 혜택으로 연결한다는 전략이다.  

이철웅 놀유니버스 최고마케팅책임자는 “NOL 페스티벌 기간 중 새롭게 출범한 브랜드의 방향성을 고객이 직접 체감할 수 있도록 NOL만이 선보일 수 있는 차별화된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놀유니버스가 보유한 플랫폼 역량과 여가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의 삶 속 여정에 즐거움과 놀라움을 더하는 다양한 시도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장원수 기자

최신기사

LG화학 구광모의 '선택과 집중' 본격화, 신학철 배터리소재·친환경 강화 집중
산업은행 강석훈 임기 막판의 미션들, 한화오션 인연 털고 HMM 지분 매각 속도
HD현대건설기계 더딘 북미·유럽 수요 회복 아쉬워, 최철곤 '시장-제품 다각화'로 불황..
래미안 원베일리 비롯한 강남 아파트 공시가격 두 자릿수 올라, 보유세도 껑충 
OCI 관세전쟁 여파 촉각, 이우현 비중국 공급사슬 다급해도 재무안정부터
[29일 오!정말] 박찬대 "한덕수는 윤석열 하수인", 권성동 "반이재명 하나되는 게 ..
HD현대 1분기 영업익 1조2864억 62.1% 증가, 조선·전력기기↑ 에너지·건설기계↓
NH투자증권 해외주식 위탁매매 가파른 성장, 윤병운 IB·리테일 균형 잡는다
시장조사업체 "2024년 차량용 OLED 출하량, 전년 대비 126% 증가"
트럼프 주니어 정용진 초청으로 한국 찾는다, 국내 재계 총수들과 만남 예정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