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컴투스, 신작 키우기 게임 '서머너즈 워: 러쉬' 홍보 영상 공개

장원수 기자 jang7445@businesspost.co.kr 2025-04-24 14:44:2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컴투스(대표 남재관)가 자사 신작 키우기 게임 ‘서머너즈 워: 러쉬’의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게임 콘텐츠를 소개하는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은 실제 게임 플레이 장면과 함께 매력적인 소환수의 모습 등을 담았다.
 
컴투스, 신작 키우기 게임 '서머너즈 워: 러쉬' 홍보 영상 공개
▲ 컴투스가 자사 신작 키우기 게임 ‘서머너즈 워: 러쉬’의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컴투스>

특히, 누구나 손쉽게 플레이할 수 있는 필드 스테이지와 새로운 전략적 재미를 경험할 수 있는 타워 디펜스, 최대 25개의 소환수로 즐기는 PvP 및 PvE 등 ‘서머너즈 워: 러쉬’에서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소개했다. 

컴투스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서머너즈 워: 러쉬’는 전 세계 2억3천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IP를 기반의 고퀄리티 방치형 RPG이다.

쉽고 편리한 소환수 성장 방식을 기반으로 여러 전투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적을 막아내는 타워 디펜스 모드에서는 해당 모드 전용 지원 스킬과 다양한 스킬 카드, 직접 성장시킨 소환수를 활용하도록 해 깊이 있는 전략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지난 2월 주요 게임 시장이자 키우기 장르의 인기가 높은 태국에 먼저 선보였으며, 출시 직후 타워 디펜스 모드의 높은 전략성과 소환수들의 새로운 모습 등이 좋은 평가를 받으며, 구글 및 애플 양대 마켓에서 각각 RPG와 전략 부문 인기 게임 순위 1위를 차지하는 등 현지 게이머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컴투스는 상반기 중 ‘서머너즈 워: 러쉬’를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프랑스어, 독일어 등 9개 언어와 함께 글로벌 160여 개 지역에 출시할 예정이다.

현재 세계 각지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스토어, 공식 브랜드 페이지에서 글로벌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며, 사전 예약 참여 시 소환수 소환권 1만2345장과 크리스탈 1만2345개, 레전드 등급 크리쳐 ‘아기 시바견’ 등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서머너즈 워: 러쉬’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브랜드 페이지와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원수 기자

최신기사

르노코리아 올해 임금협상 무파업 타결, 노조 찬반투표 55.8% 찬성 가결
두산 2분기 영업이익 3578억 내 6.3% 늘어, 두산에너빌리티 실적 호조 영향
효성 2분기 영업이익 991억 내 160% 증가, 효성중공업 역대 최대 실적
포스코이앤씨 개포우성4차 재건축 출사표, "도곡에 오티에르 랜드마크를"
한미약품 2분기 매출 3163억으로 4% 감소, 영업이익 604억으로 4% 증가
김성태 기업은행 영업점장 회의, "하반기 최우선 과제는 중소기업 지원 확대"
효성화학 2분기 영업손실 90억으로 적자 대폭 줄어, 매출 6170억 3.3% 증가
SK디스커버리 중간배당으로 1주당 500원, 배당총액 92억 규모
함영주 하나금융 회장 연임 이유 증명, 이익체력 키우며 올해 순이익 4조 겨냥
우리금융지주 상반기 순이익 1조5513억 내 12% 감소, 주당 200원 분기배당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