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U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와 협업 제품 출시, 이번에도 '먹산' 증명하나

최재원 기자 poly@businesspost.co.kr 2025-04-15 14:58:1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CU가 프로야구 구단과 협업한 상품을 선보인다.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23일부터 두산베어스 협업 제품 14종을 순차적으로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CU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와 협업 제품 출시, 이번에도 '먹산' 증명하나
▲ 편의점 CU가 두산 베어스와 협업해 팬들을 위한 제품 14종을 출시한다. < BGF리테일 >

CU에 따르면 두산 베어스 팬들은 매점 음식을 매진시키는 것으로 유명해 ‘먹산(먹성 좋은 두산)’이라고 불린다.

실제 18일 선보인 ‘연세 먹산 생크림빵’은 CU의 디저트 전체 매출 1위에 올랐다. 이에 CU는 두산 베어스와의 협업을 확대해 다양한 상품을 기획했다.

우선 치맥(치킨과 맥주)과 치하(치킨과 하이볼) 간식 조합을 출시한다. 경기 기록을 적을 수 있는 라벨을 추가한 캔맥주와 1L 대용량 하이볼도 선보인다. 닭강정과 치킨, 핫바, 소시지 등 다양한 간식도 이번 달 출시된다.

5월에는 야구공이나 야구배트 모양을 본 딴 라이스볼, 나쵸, 아이스크림, 과자 등을 선보인다.

이은관 BGF리테일 전략 상품기획(MD)팀장은 “잘 먹는 두산 베어스 팬들을 위해 응원 간식들을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 종목에서 재미와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상품과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재원 기자

최신기사

[여론조사꽃] 대선 D-13일 15K 조사, 양자대결 이재명 53% vs 이준석 17%
[여론조사꽃] 대선 D-13일 15K 조사, 정권교체 61.5% vs 정권연장 32.3%
[여론조사꽃] 대선 D-13일 15K 조사, 이재명 52% 김문수 35% 이준석 9%
비트코인 시세 상승에 청신호, 금 대신 가상화폐에 투자자 자금 몰린다
[조원씨앤아이] 대선 D-13일 투표 의향, 정권교체 57.9% vs 정권연장 33.6%
[조원씨앤아이] 대선 D-13일, 보수 단일화 공감 36.1% vs 비공감 59.3%
[조원씨앤아이] 대선 D-13일, 이재명 47.9% 김문수 38.5% 이준석 7.7%
엔비디아 AI 생태계 전략에 평가 엇갈려, 모간스탠리 "성과 확인에 시간 필요"
윤석열 파면 후 첫 공개행보 '부정선거' 영화 관람, 국힘 "윤석열은 자연인"
SK이노베이션 투자한 솔리드파워, BMW와 전고체 배터리 도로주행 시험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