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한화손해보험이 여성을 위한 디지털 라이브러리 플랫폼을 만들었다.
한화손해보험은 여성 생활양식과 관심사를 반영한 디지털플랫폼 ‘시그니처 라이브러리’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 한화손해보험이 여성향 디지털플랫폼 '시그니처 라이브러리'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한화손해보험> |
시그니처 라이브러리는 애플리케이션(앱) 설치나 구독요금 없이 웹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 플랫폼은 요일별로 주제를 정해 여성 웰니스(Wellness)에 대한 읽을거리를 제공한다.
요일별 주제는 월 동기부여(Motivation), 화 관계(Touch), 수 금융(Wealth), 목 테라피(Therapy), 금 펨테크(Fem-tech) 등이다.
플랫폼 콘텐츠는 라이프플러스 펨테크 연구소의 전문 리포트와 간행물을 비롯해 명상 자료, 인터뷰 영상 등 다양하게 구성됐다.
한화손보는 18일까지 시그니처 라이브러리 개시 기념 추첨행사를 연다.
시그니처 라이브러리에서 요일별 읽을거리 5편을 읽고 ‘나만의 책장’을 만든 독자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준다.
한화손보는 ‘워터밤 속초’ 등 플랫폼 고객을 위한 오프라인 행사 초대 이벤트도 마련한다.
이유진 한화손보 통합마케팅(IMC)본부장은 “이번 플랫폼으로 한화손보의 여성향 브랜드 정체성을 디지털로 확장하고 고객과 접점을 넓혔다”며 “시그니처 라이브러리가 여성 고객의 삶에 새로운 가능성을 선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수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