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온 9일부터 12일 동안 '온쇼페' 열어, 계열사와 인기 브랜드 혜택 망라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5-04-08 10:21:0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온이 롯데그룹 계열사의 혜택을 한 데 모아 12일 동안 할인 행사를 펼친다.

롯데온은 9일부터 20일까지 ‘롯데를 가지세요’라는 슬로건으로 대규모 할인 행사 ‘온쇼페(온라인쇼핑페스타)’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롯데온 9일부터 12일 동안 '온쇼페' 열어, 계열사와 인기 브랜드 혜택 망라
▲ 롯데온이 9일부터 20일까지 대규모 할인 행사 '온쇼페'를 진행한다. <롯데온>

이번 행사는 롯데칠성음료와 롯데웰푸드, 롯데호텔 등 비유통 계열사가 온라인에서 한자리에 모이는 그룹 통합 온라인 행사로 재단장됐다. 롯데그룹의 주요 계열사들이 온라인에서 힘을 합치는 행사는 이번이 처음이다.

롯데온은 행사 기간 방문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만 원 할인 가능한 20% 상품쿠폰과 최대 20만 원까지 할인되는 15% 쿠폰, 롯데백화점 상품전용 최대 5만 원 할인쿠폰 등을 지급한다.

매일 오전 10시와 10시30분, 11시 등 세 차례에 걸쳐 선착순으로 다양한 롯데 계열사의 혜택을 준다.

롯데 계열사 혜택뿐 롯데온의 대표 행사인 ‘브랜드 판타지’도 함께 진행된다. 올해로 5회를 맞이한 이 행사는 매년 다양한 인기 브랜드와 협업해 특별한 할인과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9일에는 맥(MAC), LF키즈 등이 참여해 브랜드 중복 쿠폰을 제공하며 10일에는 아이소이 최대 63% 할인과 적립혜택, 비비안웨스트우드 최대 27% 할인과 7% 추가 카드 할인 등이 제공된다.

나이키와 CJ제일제당, 블루독패밀리, 아모레퍼시픽, LF패밀리, 설화수, 베베숲 등 주요 브랜드도 참여한다.
 
남지형 롯데온 온사이트마케팅팀장은 “매일 새로운 혜택으로 고객들의 아침을 설레게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롯데 계열사뿐 아니라 대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쇼핑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시장조사업체 "LG디스플레이, 3분기 아이폰용 OLED 출하량 70% 증가 전망"
엔비디아 우버-루시드 '로보택시 협력'에 수혜, 자율주행 반도체 판로 개척
한화투자 "한화비전 자회사 '하이브리드 본더' 우위, SK하이닉스 1벤더 유지"
키움증권 "현대로템 목표주가 상향, 폴란드 K2 2차 계약 뒤 추가 수주 가능성"
필러·화장품 수출 성장 기대, 하나증권 "실리콘투 파마리서치 달바글로벌 주목"
IBK투자 "제이브이엠, 장비 단가 인상·의정 갈등 해소로 실적 개선 기대"
하나증권 "클리오 목표주가 하향,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 진입으로 경쟁 심화"
[리얼미터] 이재명 지지율 62.2%, 취임 7주 만에 처음으로 하락
관세 협상과 일본 참의원 선거 결과에 주목, iM증권 "이번 주 환율 1360~1400원"
비트코인 1억6009만 원대 횡보, 미국 '지니어스법' 통과로 자금 유입 확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