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신세계그룹 이커머스 3사, 24시간 온라인 '랜더스 쇼핑페스타' 총출동

허원석 기자 stoneh@businesspost.co.kr 2025-04-03 10:43:0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세계그룹 이커머스 3사, 24시간 온라인 '랜더스 쇼핑페스타' 총출동
▲ SSG닷컴, G마켓, W컨셉 등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3사가 오는 4~13일 온라인 '랜더스 쇼핑페스타'를 진행한다. < SSG닷컴 >
[비즈니스포스트] 신세계그룹 대표 이커머스 3사가 온라인에서도 상반기 그룹 최대 쇼핑 축제를 즐길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신세계그룹 계열 SSG닷컴과 G마켓, W컨셉은 오는 4~13일 ‘랜더스 쇼핑페스타’를 연다고 3일 밝혔다. 

SSG닷컴은 대표 혜택으로 ‘랜더스 쿠폰팩’을 제공한다. 이마트몰·신세계몰 상품 최대 12% 할인쿠폰과 신세계백화점몰 상품 10% 쿠폰을 지급한다.

이와 별개로 이마트몰 전용 8·10·12% 장바구니 쿠폰 중 한 장을 매일 무작위로 지급한다. 

SSG닷컴은 인기 먹거리와 생활용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한우 등심은 반값에, 올반 찰핫도그 등 가공식품은 1+1 덤 증정 구성으로 선보인다. 밤 9시부터 12시까지 쓱 새벽배송 상품 7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SSG머니 5천 원 추가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몰에서는 ‘에스티 로더’, ‘키엘’ 등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상품을 단독 구성으로 판매한다. 

야구단 연계 상품도 준비했다. ‘SSG랜더스 양념육’을 출시하고 버팔로윙, 육포 등 8가지 상품을 최대 1+1 할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SSG랜더스 순금 코인(3.75g)’ 구매 고객에게는 선수 사인 굿즈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SSG랜더스 레플리카 유니폼은 1만 원 할인 판매하고, 라인프렌즈 콜라보 유니폼과 야구용품도 전 품목 30% 할인한다.

G마켓과 옥션은 인기 브랜드 40여 곳과 손잡고 단독 특가상품을 공개한다. 최대 10% 적립 및 할인쿠폰, 최대 24개월 무이자할부 등 혜택을 제공한다.

‘오늘의 브랜드’를 매일 7종씩 공개한다. 브랜드별 스테디셀러를 할인가에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로보락, CJ제일제당, LG생활건강, LF 등이 있다.

5월 연휴 기간 및 7~8월 휴가 시즌에 떠날 수 있는 가족 단위 해외여행 패키지도 준비했다. 4일 ‘세부 제이파크 에어텔’ 상품을 18% 할인가에 판매하고, ‘그랜드하얏트 제주 패키지’, ‘몽골 여행 패키지’, ‘푸꾸옥 풀빌라’ 등을 특가에 선보인다. 후쿠오카, 다낭, 파리 등 왕복항공권 한정 특가 상품도 마련했다.

W컨셉은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 특가, 리퍼브 세일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최대 15% 할인쿠폰을 포함한 6종의 랜더스 쿠폰팩도 발급한다.

매일 오전 10시에는 ‘24시간 브랜드 세일’을 열고 앤유·우이·반원 아틀리에·씨타 등 인기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가에 선보인다. 블라우스, 카디건 등 봄 시즌 인기 상품을 매일 30개씩 선별해 단 하루 특가에 판매한다. 

매일 저녁 8시에는 럭키드로우 행사를 진행한다. 70만 원 상당의 에토스 가죽 재킷을 비롯해 아디다스 도쿄, 비비안웨스트우드 클러치, 꾸레쥬 레더백 등을 준비했다. 허원석 기자

최신기사

현대로템 폴란드와 9조 규모 계약 체결, K2 전차 180대 추가 납품
DL이앤씨, 5498억 규모 인천 제물포역 도심 공공주택 복합사업 수주
에어인천 아시아나항공 화물사업부 인수 마쳐, 통합법인 '에어제타' 출범
현대백화점 '아픈 손가락' 지누스 상반기 실적 효자 탈바꿈, 하반기엔 본업도 빛 볼까
[이주의 ETF] 미래에셋자산운용 'TIGER 조선TOP10' 8%대 올라 상승률 1위..
대우건설 GTX-B 민간투자사업 공사 수주, 1조343억 규모
[오늘의 주목주] 한화오션 주가 4%대 상승, 코스피 상위 30종목 중 홀로 올라
[4대금융 CFO 4인4색] 우리금융 민영화부터 밸류업까지, 임종룡 '믿을맨' 연륜의 ..
[현장] 재생에너지 확대 국회 토론회, "재생에너지로 AI 전력수요 대응 가능"
SPC 비알코리아 적자 늪 빠져, 허희수 배스킨라빈스 부진 떨칠 묘수 찾을까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